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2인용전쟁게임

2인용전쟁게임 ★ 2인용전쟁게임하기 ☆ 전쟁게임 ★ 플래시전쟁게임 ☆ 2인용전투게임 ★ 세균전쟁 ☆ 세균전게임


파이파이이

( Fi- Fi-EE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세균전게임과 유사한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파이파이이]이지만 간단하게 '파이파이'로 읽어도 될 듯하다. 본 게임은 정해진 공간에서 캐릭터를 증식시키면서 상대캐릭터를 잡아먹고, 공간을 점령해야 하는 세균전쟁게임이다.


★게임방법★
▣ "세균을 증식시켜라"

[파이파이이]게임은 세균을 증식시켜 상대 세균과 힘겨루기를 펼치는 전략두뇌게임이다. 두 종류의 세균이 각각 한번씩 턴을 주고 받으면서 진행되는 턴방식이다. 사용자는 세균을 클릭하고 최대 2칸까지 이동시킬 수 있다. 한칸을 이동하면 처음 있던 자리에 새로운 세균이 복제된다. 2칸을 이동하면 처음 있던 자리는 빈공간이 된다.

 

상대 세균으로 이동하면 인접한 적세균을 자신의 세균으로 만들 수 있다. 상대 또한 지능적인 공격으로 사용자의 세균을 잡아먹을 것이다.

 

게임은 상대세균을 모두 잡아먹거나 남아있는 빈공간이 없을 때까지 진행됐을 때 세균의 숫자로 승부를 결정짓게 된다.

▣ "다양한 단계를 즐겨라"

[파이파이이]게임은 18단계의 다양한 맵을 제공한다. 단, 잠겨져 있는 단계를 언락시키기 위해서는 이전 단계를 클리어해야 한다는 것!!! 다양한 맵만큼이나 다양한 전략이 요구될 것이다.

 

또한, 본 게임은 2인용플레이를 제공하기 때문에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대결모드로 진행되며, 마우스로 한번씩 주고 받으면서 게임하면 된다.


이상 ★파이파이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전략] - 바이러스전쟁

[전략] - 세포전쟁2

[전략] - 코끼리전쟁게임

[전략] - 미라진워

[전략] - 점령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