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아이탈출4

아이탈출4 ★ 아이탈출4 게임하기 ☆ 아이탈출4하기 ★ 아이탈출 ☆ 탈출게임 ★ 쉬운탈출게임 ☆ 쉬운플래시게임

 
아이탈출4
 몬스터 평점 : ★★★★☆  3.50 out of 5

 
Instruction

이번에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할 게임은 '아이탈출'시리즈의 네번째편이다. [아이탈출4]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귀여운 아이가 방을 탈출할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하는 클릭포인트방식의 플래시탈출게임이다.


★게임방법★
▣ "포인트를 클릭하라"

[아이탈출4]게임은 전작과 같이 외계인에게 감금당한 아이가 탈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다. 본 게임은 마우스를 이용한 포인트클릭방식으로 진행된다. 사물 혹은 동물과 같은 물체를 클릭했을 때 액션이 발생하게 된다. 마우스로 이리저리 움직였을 때 마우스커서가 변하는 곳이 클릭할 수 있는 포인트다. 단, 정해진 순서에 맞게 클릭되어져야만 게임진행에 맞는 액션이 발생할 것이다.

 

커다란 입을 가진 나무, 고슴도치같이 생긴 생물, 노란색 입을 가진 식물, 거미, 거미줄, 고장난 화장실 출입문 등 마우스로 클릭할 수 있는 부분이다. 사용자는 아이가 탈출에 성공할 수 있도록 차근차근 진행하길 바란다. 포인트의 갯수가 작고, 게임내용이 짧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대충 3~5분정도면 공략가능하리라 생각된다.

이상 ★아이탈출4★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퍼즐] - 아이탈출1

[퍼즐] - 아이탈출2

[퍼즐] - 아이탈출3

[퍼즐] - 상상력게임

[Fun] - 모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