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상상력게임

상상력게임 ★ 상상력게임하기 ☆ 특이한게임 ★ 클릭게임 ☆ 마우스클릭게임 ★ 마우스 클릭 게임 ☆ 스토리 좋은 게임

샤픽
( SHAPIK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와 같이 신비로운 상상의 나라에서 펼쳐지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샤픽]이며, 본 게임은 납치된 여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하게 되는 포인트클릭방식의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포인트클릭으로 게임을 진행시켜라"

[샤픽]게임은 포인트클릭방식으로 진행되는 모험게임이다. 독특하게 생신 주인공캐릭터가 현재의 상황을 극복하거나 장애물을 헤쳐나가기 위해서 특정 사물이나 포인트를 클릭해 이벤트를 발생시켜야 한다. 마우스를 게임화면 이곳저곳 움직였을 때 마우스의 커서가 변하는 곳이 클릭가능한 포인트이다. 화면의 곳곳에 포인트가 있지만, 순서대로 포인트가 클릭되어져야 게임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다.

게임시작시 만나게 되는 벌(Bee)은 어떤 물체를 사용할 때 도와주는 유용한 캐릭터이다. 캐릭터의 손이 닿이 않는 높은 곳이나 멀리 떨어져 있는 곳을 클릭해야 할 때 벌이 날라가 해당 부분을 진행시켜주게 된다.

포인트클릭방식의 게임은 다짜고짜 이곳저곳을 클릭하기 보다는 캐릭터가 처해있는 현재상황과 주변의 장치 및 물체를 잘 파악해서 게임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상 ★샤픽★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아이탈출1
[모험] - 루트히어로
[Fun] - 야매수술게임
[모험] - 미니코만도
[스포츠] - 프리킥킹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