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아이탈출1

아이탈출1 ☆ 아이탈출1게임하기 ★ 아이탈출게임하기 ☆ 아이탈출1하기 ★ 아이탈출게임 ☆ 아이탈출하기★탈출게임하기

아이탈출1

몬스터 평점
: ★★★☆☆ 3
.0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하는 게임은 아이탈출시리즈이다. 쉽고 간단하고 짧은 플래이시간을 가진 아이탈출 게임!! 오늘은 그 첫번째!! [아이탈출1]편을 소개한다. 본 게임은 외계인에게 붙잡혀 있는 귀여운 아이를 탈출시키는 포인트클릭방식의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클릭이벤트로 아이를 탈출시켜라"

[아이탈출1]편을 시작하면 철창에 주인공캐릭터인 아이!! 그리고 이상하게 생긴 괴물캐릭터가 갇혀 있다. 철창 앞에는 손과 발이 묶여 침대에 누워있고, 그 앞에 못생긴 외계인이 무언가 열심히 연구하는 듯 수첩에 기록하고 있다.

게임 규칙은 매우 간단하다. 아이가 왼쪽에 보이는 문 밖으로 나가게 하는 것이 목표!! 마우스로 특정 포인트를  클릭해서 이벤트를 발생시켜야 한다. 마우스로 캐릭터 혹은 사물 위로 올려 놓았을 때 커서모양이 바뀌는 곳이 클릭가능한 포인트이다. 사용자는 클릭으로 이벤트를 발생시켜서 발생하는 변화를 일단 관찰해보자. 그러면 아이가 탈출하기 위해 어떤 포인트부터 클릭해야 하는지 순서를 알 수 있을 것이다. [아이탈출1]편은 현재 장면에서 탈출하면 게임이 종료되기 때문에 예상 플레이시간은 대충 1~2분정도 소요될 듯하다. 그냥 가볍게 즐겨 볼만한 게임인 듯!! 다음 편을 기대해보자!!!

이상 ★아이탈출1★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모험] - 감동적인게임
[Fun] - 웃긴플래시게임
[Fun] - 선생님때리기
[Fun] - 사장님때리기
[퍼즐] - 엽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