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프리킥게임

프리킥게임 ★ 프리킥게임하기 ☆ 프리킥 게임하기 ★ 플래시 프리킥게임 ☆ 프리킥배틀 ★ 프리킥배틀게임 ☆ 프리킥차기
 
프리킥킹
( FREE KICK KING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중독성 강한 프리킥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프리킥킹]이며, 본 게임은 월드컵과 같이 다양한 국가들이 조별로 프리킥대별을 펼쳐 최강 프리킥국가를 가리는 흥미진진한 프리킥차기 게임이다.
 
★게임방법★
▣ "국가를 선택하라"

[프리킥킹]게임은 세계의 여러국가가 참여하며, 사용자는 원하는 국가를 선택할 수 있다. 8개로조 나뉘며, 각 조당 4개국으로 구성된다. 물론 대한민국도 포함되어 있다. 조별리그를 통해 상위랭커들만 토너먼트로 진행될 것이다.

▣ "프리킥을 컨트롤하라"
경기가 시작되면 상대국가와 한번씩 프리킥을 주고받으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프리킥의 높낮이 & 감아차는 정도 & 슛세기를 컨트롤할 수 있다. 사용자는 상대 골키퍼가 막지 못하게 방향과 회전 그리고 슛강도를 조절해서 최대한 많은 골을 넣도록 하라!!

"상대 프리킥을 막아라"
사용자의 프리킥이 끝나면 상대국가의 프리킥이 시작된다. 본 게임에서는 골키퍼를 컨트롤해서 상대국가의 프리킥을 직접 막아내야 한다. 상대선수가 프리킥을 찰 때 골대 주변에 반짝이는 둥근 점이 생기며, 사용자는 콜키퍼장갑(마우스커서)을 해당 점으로 이동시킨 후 타이밍에 맞게 클릭해서 골키퍼를 다이빙시킬 수 있다. 침착하고 정확하게 골키퍼를 컨트롤해서 최대한 실점하지 않길 바란다.

이상 ★프리킥킹★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스포츠] - 프리킥게임
[스포츠] - 유로 프리킥 2012
[스킬] - 알까기게임
[스포츠] - 탁구게임
[스포츠] - 농구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