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탁구게임

탁구게임 ★ 탁구게임하기 ☆ 플래시탁구게임

핑퐁
( PING PONG )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혼자서 즐기는 탁구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핑퐁]이며, 본 게임은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봤을 놀이로 탁구라켓으로 탁구공을 떨어뜨리지 않으면서 오랫동안 치는 방식의 플래시탁구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탁구라켓을 든 오른손과 탁구공을 든 왼속이 출현할 것이다. 사용자는 마우스의 움직임으로 라켓을 쥐고 있는 오른속을 움직일 수 있다. 클릭과 함께 탁구공을 떨어뜨리면서 게임이 시작된다.

사용자는 최대한 오랫동안 탁구공이 떨어지지 않도록 받아내서 많은 포인트를 획득하는 것이 게임목표이다. 지난치게 몸 안 쪽으로 떨어지거나 팔이 닿지 않는 거리로 탁구공이 떨어지지 않도록 조심조심 컨트롤하는 것이 게임의 관건이라 볼 수 있다. 탁구라켓의 중심을 기준으로 떨어지는 탁구공의 다음 위치를 컨트롤할 수 있다. 라켓 위로 떨어지는 포인트방향으로 탁구공이 튕겨서 이동하기 때문이다. 사용자는 탁구공의 움직임을 잘 컨트롤해서 최대한 많이 탁구공을 받아내도록 하자!!

사용자가 받아내는 탁구공은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포인트(POINT)로 카운트될 것이다. 실전 탁구게임에서 그닥 쓸모없는 연습이지만 혼자 근성을 발휘하면서 시간때우기에는 괜찮지 않을까 생각된다.
이상!! ★핑퐁★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보내길 바란다.
 

탁구로 혼자놀기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스포츠] - 포켓볼게임
[스포츠] - 농구게임
[스포츠] - 플래시야구게임
[스포츠] - 오목게임하기
[스포츠] - 프리킥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