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수술게임

수술게임 ★ 수술게임하기 ☆ 플래시수술게임 ★ 야매수술게임 ☆ 야매수술게임1 ★ 아마추어수술게임 ☆ 야매 수술게임

아마추어 서전
( AMATEUR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의사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해볼만한 의사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아마추어서전]으로, 본 게임은 의술에 관심이 많은 피자배달부인 주인공 캐릭터가 다양한 환자들을 만나면서 야메로 수술을 하게 되는 재미있는 수술게임이다.

★게임방법★
▣ "수술도구를 사용하라"

[아마추어 서전]게임은 실제 수술에서 사용되고 필요한 수술도구들이 다수 등장한다. 사용자는 수술의 순서와 수술도구의 용도에 맞게 사용하는 것이 본 게임의 핵심포인트이다. 먼저 환자의 상태를 파악하고 수술을 시작해야 한다. 게임화면 상단에 수술에 사용되는 다양한 도구들이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원하는 수술도구를 클릭해서 선택하고, 용도에 맞게 환자에게 사용하면 된다.

▣ "빠르게 수술을 완료하라"
본 게임에서 야메의사가 치료해야 환자는 모두 응급환자이다. 1분1초가 아까운 환자들을 반드시 살리기 위해 빠르게 수술을 진행해야 한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는 환자의 심장박동수가 실시간 표시된다. 환자의 심장박동수(BPM)가 0이 되면 환자는 사망할 것이다.

▣ "3파일-27명의 환자를 구하라"
위 [아마추어 서젼1]게임은 풀(Full)버전으로 27명의 환자를 치료해야 한다. 다양한 치료가 필요한 환자들을 통해 조금씩 서전(Surgeon)다운 서전으로 거듭날 것이다. 사용자는 최대한 신속하고 안전하게 수술을 완료해서 모든 환자를 살리길 바란다.

이상 ★아마추어서전1★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모험] - 거울게임
[퍼즐] - 압사게임
[모험] - 킹오브곡괭이
[스킬] - 반응속도 테스트
[스포츠] - 수영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