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아이탈출2

아이탈출2 ★ 아이탈출2게임하기 ☆ 아이탈출게임하기 ★ 탈출게임 ☆ 방탈출게임 ★ 탈출게임하기 ☆ 아이탈출2게임

아이탈출2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아이탈출'의 두번째 편이다. [아이탈출2]편은 1편에 이어서 다양한 몬스터들이 같혀 있는 실험실에서 몬스터와 주변의 도구를 활용해서 탈출에 성공해야 하는 방탈출게임이다.

★게임방법★
▣ "실험실에서 탈출하라"

[아이탈출2]편은 1편과 마찬가지로 현재의 실험실에서 탈출하는 방탈출게임이다. 클릭이벤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이벤트를 발생시켜 게임을 공략해야 한다. 오른쪽에 있는 카키색의 장치를 작동시켜서 지하로 통하는 문을 열어 탈출하는 것이 목표이다. 아이의 뒷편에는 6종류의 몬스터들이 실험관에 있으며, 아이가 서있는 곳에서 특정 장치를 작동시키면 몬스터로 변신할 수 있다. 몬스터로 변신된 아이는 해당 몬스터가 가지는 특수한 능력으로 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사용자는 주어진 상황과 장치의 용도와 장치를 작동시키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이벤트로 먼저 파악한 후에 하나씩 진행하면 어렵지 않게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생각없이 마우스로 여기저기 클릭하다가는 스트레스만 쌓이지 않을까 생각된다.

이상 ★아이탈출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아이탈출1
[퍼즐] - 샤픽
[퍼즐] - 달팽이밥1
[Fun] - 제일브레이크러쉬
[모험] - 미니코만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