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아이탈출3

아이탈출3 ★ 아이탈출3게임하기 ☆ 아이탈출게임하기 ★ 아이탈출3하기 ☆ 아이탈출3게임 ★ 방탈출게임 ☆ 탈출게임하기

아이탈출3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아이탈출시리즈의 세번째편이다. [아이탈출3]편에서는 전작에서와 마찬가지로 특정 장소에 갇혀있는 귀여운 우리의 주인공인 아이캐릭터를 다양한 몬스터와 장치를 활용해서 탈출에 성공해야 하는 포인트-클릭방식의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아이를 탈출시켜라"

게임방법은 전작과 똑같다. 변한 건이라곤 주어진 상황!!! 이번 3편도 특이하게 생긴 몬스터들을 상대로 실험을 했을 법한 장소에서 게임은 진행된다. 아이도 실험대상인 듯 갇혀있는 상황!! 주변의 장치 및 도구를 이용하고 몬스터의 도움을 받아서 실험실을 탈출해야 한다.

▣ "클릭포인트방식!!"
[아이탈출3]게임은 클릭포인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방 안에 마우스를 이리저리 움직여보면 클릭가능한 포인트에서는 마우스의 커서모양이 바뀌게 될 것이다. 순서에 맞게 포인트를 클릭했을 경우 어떠한 액션이 발생하게 된다. 아이가 탈출에 성공할 수 있도록 머리를 짜내서 게임을 플레이해보길 바란다. 예살 플레이시간은 5~10분정도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현재 장소만 탈출하면 끝이기때문에 부담없이 즐겨보길!!! 그리고 아이탈출4편도 기대바람!!!!^^

이상 ★아이탈출3★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아이탈출1
[퍼즐] - 아이탈출2
[퍼즐] - 상상력게임
[Fun] - 상상력게임
[Fun] - 모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