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모기게임

모기게임 ★ 모기물기게임 ☆ 모기게임하기 ★ 피빨아먹기게임 ☆ 모기조종게임 ★ 독특한게임 ☆ 이상한플래시게임

리틀모스키토
( LITTLE MOSQUITO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여름철에 정말 짜증나고 열받게 만드는 모기를 소재로한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리틀모스키토]이며, 본 게임은 직접 모기가 되어서 사람달의 피를 빨아먹어야 하는 독특한 발상의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정량의 피를 빨아라"

[리틀모스키토]게임은 각 단계마다 출현하는 인간들로부터 정해진 량의 피를 빨아야 하는 것이 목표이다. 게임화면 왼쪽에 빨아서 모아야 하는 피의량과 게이지가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모기의 이동시키고, 사람의 포인트(녹색동그라미)로 이동하면 모기는 자동으로 뽀족한 입을 해당 부위에 꽂을 것이다. 입을 꽂았다면 스페이스를 빠르게 눌러서 피를 빨아먹어야 한다. 피를 빠는 도중에 사람이 눈치를 채고 손바락으로 모기를 잡으려 할 것이다. 그때는 방향키를 눌러서 재빨리 빠져나가야 한다. 정량의 피를 모두 빨아먹었으면 처음 시작했던 곳이로 이동하면 된다.

▣ "모기를 업그레이드하라"
모기는 획득한 피를 통해서 다양한 능력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더욱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날기 위한 날개, 더 많은 피를 운반하기 위한 몸, 더 빨리 피를 빨아먹기 위한 입, 사람의 손바닥공격을 피하는 반사신경]의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 "4스테이지를 공략하라"
[리틀 모스키토]게임은 4곳의 스테이지에서 모기의 피빨아먹기 모험을 진행하게 된다. 각 장소마다 모기에게 치명적인 위험요소들이 놓여 있을 것이다. 모기도 사람피빨아먹고 살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이상 ★리틀모스키토★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피빨기 & 피하기 : 스페이스바        

HotGame
[액션] - 웃긴게임
[퍼즐] - 아이탈출1
[Fun] - 뺨때리기게임
[Fun] - 도둑때리기게임
[Fun] - 찔러찔러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