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재밌는 플래시게임

재밌는 플래시게임 ★ 재밌는 플래시게임하기 ☆ 재밌는게임 ★ 재밌는플래시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문헥스

문헥스
( MOONHEX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강한 중독성을 가진 칼싸움 서바이벌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문헥스]이며, 본 게임은 달빛이 비추는 어두운 밤을 배경으로 사방에서 출현하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날카로운 칼과 톱니날로 사냥하는 플래시칼게임입니다.

★게임방법★
▣ "몬스터를 모두 제거하고 생존하라"

[문헥스]게임은 빨간색 망토를 걸친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몬스터를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플래시액션게임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마우스 왼클릭으로 칼을 휘두를 수 있다. 스페이스를 누르면 점프 & 연속점프를 한다. [점프]로 상대 머리를 밟아서 제거할 수 있으며, [연속점프+공격]은 마나를 사용한 강력한 범위공격을 펼치게 된다.

▣ "스펠을 익혀라"
사용자는 20일 이후부터 스펠을 익힐 수 있다. 스펠은 전체 6종류[텔레포트, 파이어볼, 주술, 트랩, 라이트월, 염려]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진행을 통해서 하나씩 언락될 것이다. 각 스펠은 최대 4단계까지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일부 스펠은 자동사용되며,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스펠은 컨트롤(Ctrl) or Z키로 목표물을 겨냥한 후 마우스 왼클릭으로 사용하면 된다.

▣ "40일동안 생존하라"
[문헥스]게임은 40일동안 몬스터들과 싸워 생존하는 것이 목표이다. 하루하루 지날수록 더욱 강력하고 개성넘치는 몬스터들이 출현하게 된다. [5일, 10일, 15일...]이 되는 5의 배수일에는 블레이드레벨(Blade Level]로서 날카로운 톱니날이 캐릭터의 주변을 감싸면서 함께 전투할 수 있는 게임레벨이다.

이상 ★문헥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공격 : 마우스
                점프 : 스페이스바
            조준 : Ctrl or Z

HotGame
[액션] - 블레이드러쉬
[모험] - 아킬레스1
[액션] - 칼로 싸우는 게임
[모험] - 암드위드윙스2
[모험] - 더바인딩 오브 아이작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