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칼로 싸우는 게임

칼로 싸우는 게임 ☆ 칼로싸우는게임 ★ 칼싸움게임하기 ☆ 플래시칼게임 ★ 칼플래시게임 ☆ 칼싸움게임 ★ 칼싸움 게임
사무라이게임 ☆ 사무라이게임하기 ★ 초등학생추천게임 ☆ 칼게임하기 ★ 재미있는칼게임 ☆ 플래쉬칼게임 ★ 칼싸움

암드 위드 윙스 2
( ARMED WITH WINGS 2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사무라이게임 [ 암드위드위스 ]의 두번째 시리즈이다. 게임제목은 [암드위드윙스2]이며, 본 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흑과 백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게임영상과 스타일리쉬한 액션이 특징인 무사게임이다.

[암드위드윙스2]게임에서 전작과는 다른 점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바로 전작에서 사용되었던 독수리가 출현하지 않는 다는 것이다. 이번 2편에서는 독수리없이 사무라이캐릭터로만 게임이 진행될 것이다. 게임은 간단한 인트로영상과 함께 사무라이 캐릭터가 출현하면서 시작된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캐릭터를 좌우이동& 점프시킬 수 있다. 점프의 경우 윗방향키(↑)을 오래 누르고 있다가 떼면 고공점프가 가능하다. 기본공격은 주먹공격(Z), 다리공격(X), 칼공격(C)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생명게이지 아래에 있는 에너지를 통해서 잡기(A)와 장풍(S), 소드스페셜(D)을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다양한 공격패턴으로 자신만의 콤보를 만들어 적유닛을 제거해보길 바란다.
이상 ★암드 위드 윙스2★의 게임소개는 이것으로 모두 마치겠다. 재밌게 플레이 하길!!
  

스타일리쉬 액션게임이란 바로 이런 것!! "

Control
이동 : 방향키
주먹공격 : Z             
발공격 : X          
 칼공격 : C          
잡기 : A       
장풍 : S       
 칼 스페셜 : D               
 
HotGame
 
[액션] - 암드위드윙스1 
  [액션] - 스펠스톰        
  [스킬] - 잭스미스         
       [모험] - 헬드라이버           
   [퍼즐] - 스와플즈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