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1인용게임하기

1인용게임하기 ☆ 1인용게임하기 ★ 1인용플래시게임 ☆ 1인용플래쉬게임 ★ 1인용게임 ☆ 1인용총게임 ★1인용 총게임
재밌는1인용게임 ☆ 스펠스톰 ★ 플래시알피지게임 ☆ rpg플래시게임 ★ 스펠스톰게임하기 ☆ 마법게임 ★ 마법사게임

스펠스톰
( SPELL STORM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RPG와 슈팅의게임요소를 모두 갖춘 게임으로 탄탄한 게임구성과 부드러운 그래픽이 특징인 플래시RPG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펠스톰]이며, 본 게임은 마법사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성을 올라가면서 출현하는 몬스터를 없애는 재미있는 액션게임이다.
 
스펠스톰 게임을 시작하면 마법사캐릭터와 적 유닛들이 출현할 것이다. 사용자는 WASD로 이동하고, 마우스커서로 적유닛을 겨냥해 마법공격을 펼칠 수 있다. 공간에 있는 모든 몬스터를 제거하면 다음 장소로 이동할 수 있는 게이트가 활성화된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주변에 있는 상자를 부수면 다양한 색상의 스펠이 떨어지고 이것을 획득하면 각종 마법(블레스트, 스웜, 메테오, 프리즈, 프로그)들이 자동으로 사용될 것이다.
사용자는 적 유닛을 제거하거나 상자를 부숴 떨어지는 돈을 획득해서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탑을 이동하다 보면 푸른색 빛이 나는 책이 펼쳐진 곳이 나오고, 사용자는 이를 터치하면 업그레이드 창이 나타난다. 업그레이드에는 캐릭터업그레이드, 기본업그레이드, 소환수 업그레이드, 트렌스폼업그레이드의 4가지로 분류되어 있다. 소환수들은 던전 시작시 자동소환 및 자동치료가 된다. 트렌스폼은 캐릭터 발밑에서 회전하는 푸른 빛이 생성됐을 때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변신할 수 있다.
스펠스톰(SPELL STORM)게임은 성을 올라가는 방식으로 총 8개의 스테이지가 제공되고 있다. 각 스테이지마다 다양한 특성을 가지는 몬스터들이 출현하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짝수스테이지(2, 4, 6, 8스테이지)의 마지막에는 다양한 보스급캐릭터들이 출현해서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주고 있다. 마지막으로 스펠스톰 게임은 최종보스인 카오스리퍼(CHOSE REAPER)를 제거하면 게임이 종료된다. 하지만 짧은 플레이타임에 대한 아쉬움은 좀 더 높은 난이도의 헬모드를 통해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이상!! ★스펠스톰★의 게임설명을 모두 마치겠다. 재미있게 플레이하길 바란다.

" 마법사여!! 카오스리퍼를 제거하라!! "


Control
이동 : W, A, S, D
  공격 : 마우스       
   변신 : 스페이스바   

HotGame
[액션] - 암드 위드 윙즈1
[액션] - 좀비 데드랜드   
[전략] - 개미죽이기게임 
[액션] - 고군분투          
  [액션] - 메탈슬러그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