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블레이드러쉬

블레이드러쉬 ★ 블레이드 러쉬 ☆ Blade Rush ★ 잠입액션게임 ☆ 닌자칼게임 ★ 1인용칼게임 ☆ 닌자게임 ★닌자어쌔신

블레이드 러쉬
( BLADE RUSH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닌자의 빠르고 신속한 암살능력을 확인 할 수 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블레이드러쉬]이며,본 게임은 닌자캐릭터의 괘속의 암살능력을 통해서 가드(Guard)를 모두 제거하는 플래시 닌자게임이다.

★게임방법★
▣ "모든 가드를 제거하라"

[블레이드러쉬]게임은 화면에 보이는 모든 가드(Guard)를 제거하고 탈출해야 하는 닌자액션게임이다. 사용자는  WAD로 이동 및 점프하고, K를 눌러서 괘속의 암살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단 캐릭터를 감싸고 있는 녹색의 범위 안에 적 가드가 있을 경우에만 공격할 수 있다. 암살기술은 적가드를 잡고 이동하면서 제거하는 궁극의 살인기술이자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이동기술이다. 단, 적들에게 발각되면 총으로 공격당해 죽게 되므로 유의하길 바란다. 모든 가드를 제거한 후 활성화된 노란색의 탈출구로 이동하면 된다.

▣ "26단계를 모두 공략하라"
[블레이드 러쉬]게임은 전체 26단계의 레벨을 제공하고 있다. 각 단계마다 클리어타임이 카운트되며, 클리어타임에 따라서 금은동의 메달을 받게 된다. 사용자는 신속하게 모든 가드들을 제거하고 탈출에 성공해서 모든 미션을 금메달로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블레이드러쉬★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D
공격 : K    

HotGame
[액션] - 얼티메이트어쌔신2
[액션] - 얼티메이트어쌔신3
[액션] - 스틱아레나
[액션] - 괴물 키우는 게임
[액션] - 런닌자런1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