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칼싸움게임

칼싸움게임 ★ 칼싸움게임하기 ☆ 칼싸움 게임 ★ 플래시칼게임 ☆ 칼모험게임 ★ 아킬레스게임 ☆ 아킬레스1 *칼게임하기

아킬레스1
( ACHILLES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영화'트로이'에 주인공이자 그리스신화의 주인공인 아킬레스를 소재로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아킬레스1]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캐릭터 아킬레스의 칼과 방패로 적들을 제거하고 모험하는 재미있는 플래시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유닛을 모두 제거하라"

[아킬레스1]게임은 각 단계마다 출현하는 적유닛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AD로 좌우이동하고, W로 점프, S로 적의 공격을 방어할 수 있다. T는 아킬레스가 들고 있는 무기로 적을 공격하고, Y로 발차기를 해서 적을 무방비상태로 만들 수 있다. 또한, 적이 떨어뜨린 창을 주워서 찌르기(제자리상태에서 공격)를 하거나 창던지기(이동시키면서 공격)로 적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 "모든 보스를 공략하라"
[아킬레스1]게임은 5단계의 레벨로 난이도가 나눠져 있으며, 각 레벨마다 3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레벨의 마지막 스테이지는 막강한 보스급 유닛이 출현한다. 적보스의 공격스타일을 잘 파악하고 방어와 공격을 적절하게 컨트롤해서 공략하길 권장한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는 각 레벨마다 제거해야한 적유닛의 숫자가 표시되어있고. 적유닛을 모두 제거하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게 된다. 

이상 ★아킬레스1★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A, D
  점프 : W      
   방어 : S       
칼공격 : T       
발차기 : Y       

HotGame
[모험] - 데이즈 오브 블러드
[액션] - 스태기2
[액션] - 블레이드러쉬
[액션] - 스트로우 햇 사무라이1
[모험] - 로건-더 스워드마스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