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아이작 게임하기

아이작게임하기 ★ 아이작 게임하기☆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더바인딩오브아이작게임하기 ☆바인딩오브아이작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 THE BINDING OF ISAAC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하는 플래시게임은 공포스럽고 잔인하지만 참으로 슬픈 스토리를 가진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이며, '아이작의 구속'이라는 뜻을 가진 본 게임은 신의 소리를 들은 아이작의 엄마는 자신의 자식인 아이작을 조금씩 구속하다가 결국에 아이작을 죽이려고 까지 하게 된다. 아이작은 엄마를 피해 지하세계로 도망쳐서 잔인하고 위험한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 플래시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을 제거하면서 생존하라!!"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게임은 눈물을 흘리고 있는 아이작으로 지하에 있는 이방저방을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모험게임이다. 사용자는 WASD로 이동하고, 방향키(←↑↓→) 혹은 마우스를 사용해서 눈물공격할 수 있다. 또한, 아이작은 Shift or E키를 눌러서 소지하고 있는 폭탄을 놓아 근접한 적에게 치명적인 데미지를 줄 수 있다.

▣ "아이템을 획득하라"
아이작은 방으로 된 지하세계를 모험을 하면서 적들과 싸움을 하게 된다. 각 방마다 다양한 몬스터 및 보스가 있으며, 몬스터를 모두 제거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템이 매우 랜덤하게 출현하기 때문에 게임플레이를 통해서 직접 확인하길 바란다. 또한, 게임 중에 획득한 돈은 상점방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자동적용되는 아이템외 특정 아이템은 Q를 눌러서 직접 사용해야 한다.

이상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의 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or ←↑↓→ 
     폭탄 : Shift or E 
   아이템 : Q            

HotGame
[슈팅] - 로보킬
[슈팅] - 로보킬2
[액션] - 스펠스톰
[액션] - 다크소울
[모험] - 비트던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