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재미있는플래쉬게임

재미있는플래쉬게임 ☆ 재미있는플래쉬게임 ★ 재미잇는플래쉬게임 ☆ 플래쉬게임추천 ★ 추천플래쉬게임 ☆ 인기있는플래시게임 ★ 중독성강한플래시게임 ☆ 심심할때할만한플래시게임 ★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 심심할때하는게임

비트던전
( BIT DUNGEON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던전에서 펼쳐지는 재미있는 RPG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비트던전]이며, 본 게임은 캐릭터를 이용해서 던전 속을 탐험하면서 출현하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제거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이다.

[비트던전]게임은 여러개의 방으로 이루어진 던전을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몬스터들을 모두 제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를 이용해서 캐릭터를 컨트롤할 수 있다. 마우스를 짧게 클릭해서 캐릭터를 이동시키거나 적을 공격할 수 있다. 마우스를 길게 클릭하면 흰색방패의 잔상이 나타나고 방패게이지가 충전되는 짧은 시간동안 적의 공격을 방어할 수 있다. 방패게이지가 모두 충전될 때까지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캐릭터의 스턴공격(기절시키는 공격)과 스킬공격이 사용된다. 또한 캐릭터는 경험치를 통해서 레벨업을 하게되고 어택, 크리티컬데미지, 스턴의 3가지 옵션 중에 한가지를 클릭해서 업그레이드시켜줄 수 있다.

적유닛을 제거하게 되면 다양한 아이템이 떨어지고 사용자는 클릭해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포션은 획득하는 즉시 자동복용되며, 클리어한 던전을 다시 되돌아갔을 때 출현하는 영혼(Spirit)을 제거하면 포션을 획득할 수 있다. 본 게임에서는 아이템저장에 대한 개념없이 오직 하나의 아이템만 획득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아이템을 잘 비교해서 착용하길 바란다. 착용한 아이템은 게임화면의 캐릭터에 즉각 반영될 것이다.

사용자는 던전에 있는 모든 몬스터들을 제거하면 흰색의 열쇠를 획득하게 된다. 열쇠를 획득해야만 문이 활성화되어 다음 던전으로 이동가능하다. 빨간색의 문은 해당 레벨의 보스(Boss)캐릭터가 기다리고 있는 곳이다. 사용자는 방어와 공격 그리고 스킬을 적절하게 사용하면 보스를 어렵지 않게 잡을 수 있을 것이다. 보스를 제거하고 다음 문으로 이동하면 새로운 속성의 스킬을 획득하게되고, 획득한 스킬은 이전의 소유한 스킬과 조합되어 새롭고 강력한 스킬로써 사용될 것이다.
이상 ★비트던전★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보내길 바란다.

단순하지만 화려한 비트게임!!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액션] - 스펠스톰               
[액션] - 고군분투게임      
  [슈팅] - 스네이크 스쿼드    
    [슈팅] - 종이전쟁                 
[2인용] - 포레스트템플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