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플래시슈팅게임

플래시슈팅게임 ☆ 플래시슈팅게임 ★ 슈팅게임 ☆ 슈팅게임추천 ★ 재미있는슈팅게임 ☆ 재미있는 슈팅게임★ 스네이크군단 ☆ 스네이크스쿼드 ★ 1인용총게임하기 ☆ 플래쉬슈팅게임 ★ 플레시슈팅게임 ☆ 플레시총게임 ★ 재밌는총게임

스네이크 스쿼드
( SNAKE SQUAD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아기자기하지만 높은 중독성을 자랑하는 플래시슈팅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네이크 스쿼드]이며, 본 게임은 작고 귀여운 군인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공격특성을 가지는 동료군인을 모아 강력한 스네이크군단을 만들고, 곳곳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공격하는 재미있는 슈팅게임이다.

[스네이크 스쿼드]게임을 시작하면 시가를 물고 있는 귀여운 군인캐릭터가 출현할 것이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를 이용해서 캐릭터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공격의 경우 이동중에 캐릭터와 가장 근접한 적유닛을 향해 자동공격을 하게 된다.

자 다음으로 스네이크군단을 만들기 위해 동료군인을 찾으러 가보자. 게임화면에 방탄모 아이콘이 뜨는 곳으로 이동해보면 동료군인이 있으며, 간단히 캐릭터로 터치해서 군단에 합류시킬 수 있다. 동료군인은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있는 녹색게이지(병력보강)가 모두 카운트되면 방탄모 아이콘이 하나씩 화면에 표시될 것이다. 한명의 병력을 합류시킬 때마다 약간의 체력이 회복(+5HP)되고, 보강된 병력은 사용자의 캐릭터 뒤를 졸졸졸 따라다니면서 자동공격하게 된다.

[스네이크 스쿼드] 슈팅게임에서는 거세게 퍼붓는 적군의 공격을 한번에 잠재울 수 있는 강력한 에어스트라이크(공중지원)공격이 제공됩니다. 10콤보로 적군을 제거하게되면 병력보강게이지 아래에 에어스트라이크 아이콘이 활성화되며, 마우스클릭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스네이크군단의 스펙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항목으로는 체력, 스피드, 군단사이즈, 코인자석, 에어스트라이크 공격력, 시작할 때 군단수, 각 유닛(스나이퍼 &  RPG솔져 & 화염방사병 & 기관총병)의 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상★스네이크스쿼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최적의 조합으로 최고의 스네이크 군단을 만들어라!! "

Control
      이동 : 마우스
       공중지원 : 마우스클릭 

HotGame
[액션] - 웜푸드       
   [슈팅] - 로보킬          
   [슈팅] - 페이퍼워즈    
  [모험] - 쉐도우태그   
    [2인용] - 대두농구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