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대두농구

대두농구 ☆ 대두농구 ★ 대두농구게임 ☆ 대두농구게임하기 ★ 머리농구 ☆ 농구게임 ★ 2인용플래시게임 ☆ 2인용게임
대두게임 ★ 대두스포츠 ☆ 대두게임하기 ★ 플래시대두게임 ☆ 헤드농구 ★ 헤드농구게임 ☆ 대두농구 게임하기

대두농구
( SPORTS HEADS BASKETBALL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지난번에 소개한 대두축구에 이어 새로운 대두스포츠 시리즈이다. 게임 제목은 [ 대두농구 ]이며,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대두캐릭터를 이용해서 농구종목으로 대결을 펼치는 대두플래시게임이다.

대두농구게임은 싱글플레이와 2인플레이가 가능하다. 먼저 싱글플레이 게임에서 사용자는 10명의 선수와 일대일로 한번씩 경기를 치르게 된다. 경기는 1분동안 더 많은 골을 득정하거나 15득점까지 먼저 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임을 시작하면 양 쪽에 골대가 놓여 있고, 대두선수가 각각 서있을 것이다. 사용자의 선수는 오른쪽에 있는 선수로 왼쪽의 골대로 공을 넣어 득점해야 한다. 방향키로 좌우이동(←→)과 점프(↑)하고, 스페이스바로 손을 휘둘러 슛을 할 수 있다. 사용자는 머리와 몸 그리고 손을 이용해서 농구공을 쳐서 골대에 넣어야 한다. 상대진영에서 슛을 해서 골이들어가면 2점, 사용자 진영에서 슛을 해서 골이 들어가면 3점을 획득하게 된다. 또한 골대 아래에는 스프링보드가 놓여져 있으며 스프링보드 위에 올라서서 점프하면 슈퍼점프를 할 수 있다. 대두농구게임에서는 대두축구에서도 출현했었던 다양한 아이템들이 출현한다. 사용자는 농구공으로 아이템을 터치해서 자동적용시킬 수 있다. 아이템을 적절히 활용하면 최소의 실점으로 최대의 골을 뽑아낼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대두스포츠 시리즈의 가장 큰 장점은 2인용플래이가 지원된다는 것이다. 사용자는 친구와 함께 농구대결을 펼치면서 박장대소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이상!! ★대두농구★의 게임설명을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보내길 바란다.

" 온몸을 사용해서 골을 넣어라!! "


Control
싱글플레이
이동 : ←↑→          
   슛 : 스페이스바    

2인용플레이
1P

이동 : WASD          
  슛 : 스페이스바   

2P
이동 : ←↑→         
  슛 : P               

HotGame
[스포츠] - 대두축구1       
[스포츠] - 농구게임         
[스포츠] - 야구게임         
   [스포츠] - 프리킥게임         
[스포츠] - 좀비축구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