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플래시총게임

플래시총게임 ★ 플래시 총게임 ☆ 1인용총게임 ★ 총게임하기 ☆ 재미있는 총게임 ★ 총쏘는 게임 ☆ 재미있는슈팅게임


베어 인 슈퍼액션 어드벤처

(Bear In super Action Adventure)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랜만에 게임을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베어 인 슈퍼액션 어드벤처]입니다. 본 게임은 로켓을 달고서 하늘을 자유자재로 날아다니는 곰캐릭터로 전방에 출현하는 다양한 적몬스터의 공격을 피하고 무기로 공격해서 제거해야 하는 중독성 슈팅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조작법을 선택하라"

[베어 인 슈퍼액션 어드벤처]게임은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슈팅게임이다.

 

마우스와 키보드 중 원하는 조작방법을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 마우스의 경우 마우스의 움직임에 따라 캐릭터가 이동하고, 마우스클릭으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키보드는 WASD 혹은 방향키(←↑↓→)로 이동시키고, 스페이스(Space)를 눌러 스킬공격을 사용할 수 있다.

 

스킬공격은 체력게이지 아래에 있는 노락색의 스킬게이지가 풀충전됐을 때 사용할 수 있다. [파워샷, 블래스트]가 동시에 발동된다.


▣ "업그레이드하라"

적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기본업그레이드[생명, 데미지, 공격속도, 이동속도, 크리티컬공격, 총알갯수, 마그넷] 어빌리티업그레이드[파워샷, 쉴드, 블래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 "단계를 공략하라"

[베어 인 슈퍼액션 어드벤처]게임은 전체 20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단계를 올라갈수록 더욱 다양한 몬스터들이 출현하며, 몬스터들의 공격이 더욱 거세질 것이다. 사용자는 꾸준한 업그레이드와 능숙한 컨트롤로 단계를 쉽게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단계를 최소의 데미지로 공략함으로써 3개의 별등급으로 클리어해보길 바란다.


이상 ★베어 인 슈퍼액션 어드벤처★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마우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킬사용 : 왼클릭

 

키보드

                기본조작 : WASD or 방향키   

                 스킬사용 : 스페이스(Space)    


Hot Game

[슈팅] - 아이언맨 게임

[모험] - 메탈슬러그 게임하기

[액션] - stop gmo2

[액션] - 트랜스포머 게임

[액션] - 1인용총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