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아이언맨 게임

아이언맨 게임 ★ 아이언맨게임 ☆ 아이언맨 플래시게임 ★ 아이언맨게임하기 ☆ 1인용슈팅게임 ★ 아이언맨 슈팅게임


아이언맨

( Iron man )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어벤져스의 영웅인 아이언맨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아이언맨]이며, 본 게임은 아이언맨을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적비행기들과 슈팅싸움을 벌이는 재미있는 아이언맨 슈팅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유닛을 공격하라"

[아이언맨]게임은 상하스크롤로 진행되는 전형적인 슈팅게임이다. 사용자는 아이언맨을 컨트롤해서 적유닛을 공격을 피하고 공격해서 제거하면 된다. 아이언맨은 자동공격하며, 마우스로 단순히 아이언맨을 이동시킨다. 마우스왼클릭으로 강력한 빔공격을 사용할 수 있다.


▣ "업그레이드하라"

적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생명포인트, 마그넷파워, 이동속도, 데미지증가, 연사속도, 스페셜어택, 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업그레이드를 통해 아이언맨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을 것이다.


▣ "6단계를 공략하라"
[아이언맨]게임은 전체 6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단계를 클리어해야지만 다음 단계를 진행할 수 있다. 각 단계의 마지막부분에는 거대한 보스캐릭터가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아이언맨의 스페셜 빔공격을 아껴뒀다면 거대한 보스도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아이언맨★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스페셜어택 : 마우스 왼클릭

 

Hot Game

[슈팅] - 아이언맨 게임

[전략] - 어벤져스 게임

[액션] - 후레쉬맨 게임

[액션] - 트랜스포머 게임

[액션] - 비곤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