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메탈슬러그 게임하기

메탈슬러기 게임하기 ★ 메탈슬러기게임하기 ☆ 메탈슬러그1 ★ 오락실총게임 ☆ 메탈슬러그 플래시게임 ★메탈슬러그하기


메탈슬러그1

( Metal Slug1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세번째 게임은 정말 추억의 게임이자 최고의 총게임!! 바로 [메탈슬러그1]게임이다. 본 게임은 1990년대~2000년대!! 그리고 현재까지고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메탈슬러그'시리즈의 가장 첫번째 편이다.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무기와 탈 것으로 적유닛을 공격하고, 적보스를 격파해야 하는 최강재미와 최강중독성을 보장하는 슈팅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코인을 사용하라"

오락실과 같다. 코인을 넣어야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사용자는 스페이스(Space)로 코인을 넣고, 엔터(Enter)키로 게임을 시작하면 된다. 코인은 무제한으로 넣을 수 있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무적판이라고 할 수도 있다. 마지막 보스를 격파할 때까지 게임을 이어서 진행할 수 있다는 뜻이다. 하지만, 게임에 대한 축적된 내공과 자존심이 있다면 최소의 코인으로 게임을 공략해보길 권장한다!!^0^

 

▣ "적유닛을 제거하라"
[메탈슬러그1]편은 오른쪽으로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하는 횡스크롤방식의 슈팅액션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윗쪽보기(↑), 아랫쪽보기 & 숙이기(↓)를 한다. A키로 점프, S로 공격, W로 수류탄을 던진다. 본 조작키는 기본적으로 세팅된 것이며, 마우스로 게임화면 하단의 키보드아이콘을 클릭해서 사용자가 원하는 조작키로 재설정할 수 있다.


이상 ★메탈슬러그1★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코인넣기 : Space

게임시작 : Enter  

   기본조작 : ←↑↓→  

    점프 : A      

  공격 : S    

  수류탄 : W      


Hot Game

[액션] - 코만도2

[슈팅] - 코만도3

[액션] - 메탈슬러그 플래시

[핵버전] - 뉴메탈슬러그버그판

[슈팅] - 아쿠아슬러그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