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트랜스포머 게임

트랜스포머 게임 ★ 트랜스포머 게임하기 ☆ 트렌스포머게 ★트랜스포머 ☆ 로봇게임 ★ 로봇변신게임 ☆ 트랜스포머3d

트랜스포머3
( TRANSFORMER3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할 게임은 현존 최고로 인기있는 로봇인 트랜스포머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트랜스포머3]이며, 본 게임은 트랜스포머의 '범블비'로봇으로 곳곳에 출현하는 적로봇을 제거하고 각종 미션을 수행하는 3D액션게임이다.

- 위 게임은 Unity Web Player를 설치해야 플레이할 수 있다. 아래 링크된 주소에서 유니티웹플레이어를 다운받을 수 있다.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방법★
▣ "디셉티콘을 제거하라"

[트랜스포머3]게임은 사방에서 출현하는 디셉티콘을 제거하고 각종 미션을 수행하는 3인칭로봇게임이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릴 이동하고, 마우스로 적로봇을 겨냥해서 공격, 스페이스로 점프할 수 있다. 바닥에 다양한 아이템들이 놓여 있으며, 범블비로 아이템을 획득해서 부족한 체력이나 총알을 충전하고, 스코어를 높일 수 있다.

▣ "변신하라"
범블비는 영화에서처럼 자동차와 로봇을 자유자재로 변신시킬 수 있다. E키를 눌러서 변신시키며, 자동차로 변신된 범블비는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을 것이다. 자동차는 W로 전진시키고, 마우스로 방향을 컨트롤해야 한다. 3D에서 펼쳐지는 트랜스포머의 변신을 통해 영화와 같은 느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이상 ★트랜스포머3★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점프 : Space  
 무기교체 : 1, 2, 3       
  카 - 로봇 스위치 : E                          

HotGame
[액션] - 스펠스톰
[모험] - 슈퍼마리오
[슈팅] - 로보킬2
[슈팅] - 에픽보스파이터
[슈팅] - 에그vs로봇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