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총플래시게임

총플래시게임 ★ 총플레시게임 ☆ 재미있는 총플래시게임 ★ 재밌는총플래시게임 ☆ 재밌는총게임 ★ 총쏘기게임

에그vs로봇
( EGG VS ROBOTS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쉽고 간단한 슈팅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에그vs로봇]이며, 본 게임은 차량에 타고 있는 에그의 총을 사용해서 뒤를 쫓아 오는 로봇유닛을 모두 제거하고 목표지점까지 이동해야 하는 플래시총게임이다.

★게임방법★
▣ "로봇을 모두 제거하고 생존하라"

[에그vs로봇]게임은 목표지점까지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적로봇을 제거하는 쉽고 간단한 플래시게임이다. 에그가 타고 있는 차량은 오른쪽으로 자동주행하며, 왼쪽에서 적로봇들이 출현한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로 적로봇을 겨냥해서 공격하고, 1~3번 숫자키로 각 무기를 선택사용하면 된다. 각 총은 총알이 제한되어 있으며, 공중에서 떨어지는 총알박스를 통해서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스페이스바(Spacebar)를 눌러서 미사일지원공격을 할 수 있다.

▣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로봇을 제거하고 획든한 돈을 모아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세가지 무기업그레이드, 미사일지원공격 업그레이드, 터렛추가, 생명증가, 지급품 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목표지점까지 무사히 이동하고 게임을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에그vs로봇★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무기선택 : 1, 2, 3    
      지원공격 : 스페이스바

HotGame
[전략] - 포탈지키기게임
[슈팅] - 전투함게임
[슈팅] - 매드빌
[액션] - 메카니컬솔져
[전략] - 좀비총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