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에픽보스파이터

에픽보스파이터 ★ 에픽 보스 파이터 ☆ 보스게임 ★ 보스잡기게임 ☆ 파이터게임 ★ 보스잡기게임 ☆ 대정령이하는게임

에픽보스파이터
( EPIC BOSS FIGHTER)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보스와 슈팅대결을 펼치는 슈팅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에픽보스파이터]이며, 본 게임은 지구를 점령하기 위해 나타난 거대한 보스들!! 그들을 막을 수 있는 건 오직 용감함 영웅캐릭터인 블래스트!! 블래스트를 컨트롤해서 거대한 에픽보스를 물리치고 지구를 구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1인용슈팅게임이다.

★게임방법★
▣ "블래스트를 컨트롤하라"

[에픽보스파이터]게임은 거대한 에픽보스를 상대로 슈팅대결을 펼치는 보스잡기게임이다. 사용자는 [WASD or 마우스] 중에 원하는 컨트롤을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캐릭터는 자동공격하기 때문에 오직 움직임만을 컨트롤해서 적을 제거해야 한다. 에너지쉴드를 구입했을 경우 [스페이스바 or 마우스클릭]을 통해서 쉴드를 사용할 수 있다.

▣ "업글이드를 수행하라"
보스와의 결투를 통해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캐릭터 기본업그레이드[총알 수, 데미지, 공격속도, 체력, 이동속도, 코인 마그넷]와 [에너지쉴드, 로봇수트, 동맹 드로이드, 생명상자]를 구입할 수 있다.

▣ "10명의 에픽보스를 제거하라"
[에픽보스파이터]게임은 10명의 보스를 논스톱으로 모두 제거하는 것이 게임목표이다. 보스들 마다 개성넘치는 공격으로 블래스트를 공격하지만 일정한 공격패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공격패턴을 잘 파악하면 쉽게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꾸준한 업그레이드와 능숙한 컨트롤을 통해서 10명의 에픽보스를 잡고 지구를 구해내길 바란다.

이상 ★에픽보스파이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or 마우스
   쉴드 : 스페이스 or 왼클릭

HotGame
[슈팅] - 1인용총게임
[모험] -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슈팅] - 1인용총게임하기
[액션] - 노숙자의난2
[슈팅] - 시간죽이기게임
[슈팅] - 할만한플래시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