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총게임하기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총게임 ★ 이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 ☆ 이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 좀비총게임

좀비인커젼
( ZOMBIE  INCURSION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재밌고 중독성 강한 좀비총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좀비인커젼]이며, 본 게임은 상남자 스타일의  터프가이 경찰캐릭터로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몰려오는 좀비떼를 막아야 하는 플래시좀비총게임이다.

★게임방법★
▣ "좀비를 막아라"

[좀비인커젼]게임은 오른쪽에서 출현하는 좀비들이 왼쪽 끝으로 이동하지 못하도록 막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마우스클릭으로 공격할 수 있다. 좀비들이 왼쪽 끝으로 지나가면 아머 혹은 생명이 하나씩 감소할 것이다. 특정 단계에서는 강력한 머신건을 사용하는 메카닉로봇이 출현하며, 사용자는 E키를 눌러서 탑승할 수 있다.

▣ "상점을 이용하라"
적좀비를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새로운 무기구입하거나 구입한 무기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상점에는 6종류의 무기, 3종류의 아머로 구성되어 있다. 구입한 각 무기는 6단계 업그레이드를 통해 데미지, 속도, 탄창의 3항목을 향상시킬 수 있다.

아머는 별(★)을 통해서 구입해야 한다. 각 단계를 클리어했을 때 디펜스의 성공률에 따라서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된다.

이상 ★좀비인커젼★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사용 : E         
  재장전 : R            

HotGame
[핵버전] - 박스헤드1인용무적판
[슈팅] - 총플래시게임
[액션] - 좀비생존게임
[액션] - 좀비플래시게임
[액션] - 총으로좀비죽이는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