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핵버전

박스헤드1인용무적판

박스헤드1인용무적판 ★ 박스헤드1인용무적판게임하기 ☆ 박스헤드1인용버그판 ★ 박스헤드모어룸 무적판 ☆ 박스헤드

박스헤드 모어룸 무적판
( BOXHEAD MORE ROOM HACKED )


몬스터 평점
: ★★★★☆
3.7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박스헤드 시리즈 중에서 다양한 룸(Room)에서 좀비들과 서바이벌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모어룸의 무적판이다. [박스헤드 모어름 무적판]에서는 캐릭터의 무적모드뿐만아니라 무제한의 Ammo와 빠른 레벨진행이 가능하다.

★게임방법★
▣ "무적판을 즐겨보자!!!"

[박스헤드 더 모어룸]의 무적판에서는 게임화면 아래에 있는 핵버튼을 눌러서 핵을 활성화시킨 후 게임을 즐겨야 한다. 핵버튼을 누르면 [레벨셀렉트 & 멀티플라이어, Ammo, Health]의 버튼이 표시되어 있다. 해당버튼은 누르는 것과 상관없이 무적판이 적용되는 듯하다. 정확하진 않지만 Ammo같은 경우 게임진행중에 하나씩 적용되는 불안정성을 보인다. 정확한 설명이 없는 무적판이라서 사용법에 대해 필자도 궁금한바이다.

일단 무적모드가 됐다면 좀비들의 공격이 더이상 무섭지 않다. 좀비들로부터 둘러싸여도 체력이 감소하지 않기 때문에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Ammo가 무적이 되면 게임화면 전체를 드럼통으로 도배를 할 수있을 뿐만아라 수류탄을 무제한으로 던져 화끈한 화력을 뽐낼수도 있을 것이다.

강력해진 캐릭터에 비해 좀비들의 출현이 다소 지루하다면 사용자가 직접 레벨을 향상시켜보자. 키보드 중에 홈(Home)키를 누르면 레벨을 올릴 수 있다. 레벨을 올려 좀비들의 숫자를 늘리고 게임을 더욱 화끈하게 즐겨보길 바란다.

상 ★박스헤드 모어룸 무적판★의 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상 : ←↑↓→
  공격 : Space    
   레벨올리기 : Homev             

HotGame
[액션] - 박스헤드좀비워
[2인용] - 박스헤드2인용
[핵버전] - 박스헤드 더룸 무적판
[핵버전] - 전쟁시대2
[핵버전] - 에그스팅션 무적판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