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활쏘기게임

활쏘기게임 ★ 활쏘기 게임 ☆ 활게임 ★ 주몽게임 ☆ 활게임하기 ★ 화살쏘기게임 ☆ 화살게임 ★ 활게임하기 ☆ 3d활게임

호드시즈
( HORDE SIEGE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활쏘기디펜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호드 시즈]이며, 본 게임은 성으로 쳐들어오는 다양한 몬스터를 막기위해 사용자의 활로 몬스터의 진군을 막아야 하는 박진감 넘치는 3D액션디펜스게임이다.

★게임방법★
▣ "목표물을 명중시켜라"

[호드시즈]게임은 3D로 진행되는 사실적인 플래시게임으로 물리적인 요소가 그대로 반영되어 있다. 예를 들어 활을 당겨 화살을 쏘면 화살이 날라가는 시간에 몬스터가 자신의 이동속도만큼 앞으로 걸어간다는 사실이다. 사용자는 목표물을 맞추기 위해서는 목표물보다 약간 앞쪽을 겨냥해서 쏴야만 맞출 확률이 높아질 것이다.

▣ "무기를 컨트롤하라"
사용자는 두종류의 무기(활, 석궁)를 사용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활은 마우스커서로 목표물을 겨냥한 후 클릭을 누르면 활을 당기며, 클릭을 떼서 화살을 쏠 수 있다. 활은 빠르고 안정적으로 다음 공격을 준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석궁은 마우스클릭으로 빠르고 강하게 활을 발사키시키지만, 발사 후 별도의 재장전 타임을 갖는다. 재장전타임시 흰색부분에 막대가 도달햇을 때 정확하게 클릭함으로써 빠르게 다음공격을 가져갈 수 있다. 타이밍을 놓치면 재장전이 오래 걸리는 단점이 있다.

▣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사용자는 몬스터를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구입 및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3종류의 활, 3종류의 석궁, 화살의 3부분업그레이드, 3종류의 수비대공격 업그레이드, 성문 수리]를 수행할 수 있다.

사용자는 전략적인 업그레이드와 신속하고 정확한 화살공격으로 20일간 몬스터들의 진군을 무사히 막아내길 바란다.

이상 ★호드시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화살교체 : Q         

HotGame
[퍼즐] - 지빗2
[액션] - 카자일
[퍼즐] - 그릭히어로
[슈팅] - 주몽게임
[2인용] - 트윈샷2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