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활쏘기게임

활쏘기게임 ★ 활쏘기 게임하기 ☆ 활게임 ★ 활게임하기 ☆ 화살게임 ★ 플래시화살게임 ☆ 플래시활게임 * 플래시활쏘기

그릭히어로
( GREEK HERO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화살게임이다. 게임제목은 [그릭히어로]이며, 본 게임은 그리스의 영웅캐릭터의 화살을 사용해서 다양한 상황에 놓여져 있는 적유닛을 모두 제거해야 는 쉽고 간단한 플래시화살게임이다.

★게임방법★
▣ "화살로 적유닛을 제거하라"

사용자는 그리스 영웅캐릭터의 화살로 곳곳에 위치해 있는 모든 적유닛을 제거하는 것이 목표이다. 마우스의 이동에 따라서 화살의 궤도와 화살의 세기를 컨트롤할 수 있다. 미션마다 쏠 수 있는 화살의 숫자는 제한되어 있으며, 게임화면 상단에 표시되어 있다. 곳곳에 놓여 있는 화살아이템을 획득해서 화살을 추가시킬 수 있다.

▣ "30단계를 공략하라"
[그릭히어로]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레벨을 제공하고 있다. 단계마다 다양한 장치(화살이동장치, 매직크리스탈, 파워화살 등)들이 출현하며, 사용자는 장치를 활용해서 미션을 공략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각 미션마다 [타임포인트 + 보너스포인트 + 화살포인트]를 합산한 레벨포인트를 통해서 별을 획득할 수 있다. 별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정해진 포인트 이상의 점수를 획득해야만 한다. 사용자는 최소의 화살을 사용해서 최대한 빨리 미션을 완료하는 것 뿐만 아니라, 미션마다 출현하는 금색의 코인을 획득해서 보너스포인트를 받길 바란다. 본 게임의 완벽공략에 도전해 보시길!!!

이상 ★그릭히어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스킬] - 대포쏘는게임
[스킬] - 소방관게임
[액션] - 토미슬링샷
[퍼즐] - 캐논바스켓볼
[모험] - 닥터에이콘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