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주몽게임

주몽게임 ★ 주몽게임하기 ☆ 플래시주몽게임 ★ 활쏘기게임 ☆ 주몽 게임 ★ 활게임 ☆ 플래시화살게임 ★ 심심풀이게임

주몽게임 

몬스터 평점
: ★★★★☆
3.7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간단하지만 중독성 강한 플래시화살게임이다. 게임제목은 간단하게 [주몽게임]이라 칭히며, 본 게임은 졸라맨캐릭터로 화살을 쏴서 상대편 유닛을 공격하고 아군을 승리로 이끌어야 하는 활쏘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활로 적을 공격하라"

[주몽게임]을 시작하면 활을 든 졸라맨캐릭터가 출현하다. 오른쪽에서는 적졸라맨들이 나타나서 왼쪽끝으로 이동할 것이다. 본 게임의 각 라운드는 아군이 적졸라맨을 제거하고 오른쪽 진영끝이로 이동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WASD로 주인공캐릭터를 상하좌우 이동할 수 있다. 마우스로 활을 쏠 높이를 정한 후 클릭(Hold)하면 화살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게이지가 표시된다. 적당한 세기에서 클릭을 떼면 화살을 쏠 수 있다. 빠르고 정확한 원샷원킬로 적군을 제거하길 바란다.

▣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적군을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1라운드 종료 후 수행할 수 있으며, 6가지 항목(데미지증가, 아군속도증가, 노데미지, 노파워바, 더블샷, 퀵샷)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업그레이드를 빠르게 수행해서 최대한 빨리 게임을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주몽게임★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HotGame
[2인용] - 화살쏘기게임
[액션] - 사격게임
[스킬] - 활게임
[전략] - 잭스미스
[전략] - 에이지 오브디펜스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