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디펜스게임 추천

디펜스게임 추천 ★ 추천디펜스게임 ☆ 디펜스게임추천 ★ 최고의디펜스게임 ☆ 성지키기게임 ★ 성디펜스게임

카자일
( KHAZYLE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박진감 넘치는 성디펜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카자일]이며,본 게임은 성 위를 지키는 전사가 되어 활과 칼을 사용해서 성으로 올라오려는 몬스터들을 공격하는 1인칭액션게임이다.

★게임방법★
▣ "화살로 적을 제거하라"

적몬스터들은 전방의 숲 속에서 출현해서 성으로 접근한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하고 클릭(Hold)해서 놓아 화살을 쏠 수 있다. 부위마다 데미지가 다르며, 최대한 머리쪽을 노려 공격하길 권장한다.

▣ "마법을 사용하라"
[카자일]게임에서 사용자는 마나를 소모해서 5가지 속성의 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
마법은 캐릭터가 활을 사용할 때만 사용할 수 있으며, 칼과 방패를 들고 있을 때는 사용이 불가능하다. 스페이스바를 누르고 원하는 장소에 사용하면 된다. 마법은 [불, 땅, 물, 바람, 태양]으로 구성되어 있이다.

▣ "칼과 방패를 사용하라"
활로 제거하지 못한 몬스터들은 성위로 올라오게 된다. 사용자는 앞에 놓여 있는 칼과 방패 쪽으로 커서를 놓고 클릭해서 무기를 교체할 수 있다. 무기를 재빨리 교체 후 올라오는 적유닛을 향해 공격(클릭)하면 된다. 스페이스바를 누르고 있으면 방패를 들어 적의 공격을 방어할 수 있다.

▣ "무기 및 장비를 구입하라"
적몬스터를 제거하고 떨어지는 돈을 획득해서 사용자의 각종 무기와 방어구를 구입할 수 있다. 포지(The Forge)로 들어가서 원하는 무기(활, 칼, 도끼)와 방어구(아머, 방패)를 구입하면 된다.

▣ "마법을 업그레이드하라"
초반에는 불마법 외의 4가지 마법은 사용할 수 없다. 사용자는 적유닛을 제거를 통해 획득하게 되는 푸른빛의 소울을 획득해서 마법을 배우고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마법은 엘리먼츠 크립트(The Elements Crypt)에서 익힐 수 있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마법사용 : Space
  마법선택 : 1 ~ 5    

HotGame
[액션] - 좀비 앳 더 게이트
[전략] - 에이지 오브 디펜스
[스킬] - 애플슈터
[액션] - 데드제드
[액션] - 다크소울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