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잼있는게임

잼있는게임 ★ 잼있는 게임 ☆ 잼있는플래시게임 ★ 잼잇는게임 ☆ 잼있는 플래시게임 ★ 교수대게임 ☆ 화살쏘기게임

지빗2
( GIBBETS 2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다소 잔인한 장면이 연출될수도 있지만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지빗2]이며, 지빗이란 '교수대'를 뜻한다. 교수대에서 목에 밧줄에 걸린체 처형당하고 있는 사람들을 화살을 날려 구해줘야 하는 게임이다.

★게임방법★
▣ "화살을 발사하라"

[지빗2]게임은 교수대의 밧줄에 걸려있는 모든 사람을 구출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화살을 당겨서 교수대아래의 밧출을 끊어 사람을 구해야 한다. 마우스로 발사궤도를 조절해서 화살을 당긴 후 놓으면 화살을 발사할 수 있을 것이다.

▣ "사람을 구출하라"
밧줄에 매달린 사람들은 체력을 가지고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의 체력이 조금씩 감소할 것이다. 혹은 화살이 사람에게 맞았을 경우 더욱 많은 체력이 깍이게 된다. 단 한명이라도 사망하게 되면 미션실패가 된다.

▣ "모든 레벨을 공략하라"
[지빗2]게임은 기본레벨 40단계와 보너스레벨10단계를 제공하고 있다. 5단계의 기본레벨을 공략하면 1단계의 보너스레벨을 플레이하게 된다. 또한, 각 단계마다 최소의 화살을 사용하고, 콤보, 스코어, 데미지를 최소화를 통해서 높은 점수를 기록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지빗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게임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포트블레스터
[퍼즐] - 그릭히어로
[액션] - 붐붐좀비
[퍼즐] - 캐논바스켓볼
[액션] - 낫 인 마이던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