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눈빛보내기1

눈빛보내기1 ★ 눈빛보내기1게임하기 ☆ 눈빛보내기1공략 ★ 눈빛보내기 ☆ 눈빛보내기게임하기 ★ 눈빛보내기게임1

눈빛보내기1

몬스터 평점
: ★★★★☆ 3
.8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눈빛보내기 시리즈의 첫번째 편이다. [눈빛보내기1]게임은 '남자꼬시기'게임으로 알려져 있으며, 은근히 몰입하게 되는 중독성을 가진 게임이다. 이쁘장한 여학생으로 주변을 돌아다니면서 남자들에게 눈빛을 보내 꼬시는 코믹한 내용을 다루고 있다.

★게임방법★
▣ "눈빛을 보내 남자를 꼬셔라"
[눈빛보내기1]게임은 최대한 많은 남자들을 꼬셔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것이 주 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의 이동방향에 따라서 캐릭터를 좌우이동시킬 수 있다. 캐릭터와 멀리 커서를 두면 캐릭터는 해당 방향으로 뛰어갈 것이다. 남학생이 타겟이며, 마우스클릭(Hold)로 눈빛을 보내 남학생을 꼬실 수 있다. 남학생을 꼬시면 분홍색하트가 떨어지며, 하트를 획득해서 주인공캐릭터의 러브게이지를 충전할 수 있다.

▣ "경쟁자를 제압하라"
본 게임에서 남자를 제외한 여학생 및 여선생은 모두 경쟁자가 된다. 남학생과 동시에 눈빛을 주고 받으면서 경쟁하게 되며, 마우스로 바르게 클릭해서 경쟁자를 물리치고 남자를 차지할 수 있을 것이다.

▣ "뷰티타임을 활용하라"
주인공캐릭터의 러브를 모두 충전시키면 최강 상태인 뷰티타임(Beauty Time)이 된다. 그 누구도 적수가 되지 않기 때문에 빠르게 층수를 이동하면서 모든 남자를 꼬시면 된다. 제한된 시간 안에 최대한 많은 남자를 꼬셔서 높은 점수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눈빛내기1★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Fun] - 눈빛보내기
[Fun] - 뺨때리기게임
[Fun] - 심영의모험1
[Fun] - 도둑때리기게임
[Fun] - 수술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