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도둑때리기게임

도둑때리기게임 ☆ 도둑때리기게임 ★ 도둑때리기 ☆ 도둑잡기게임 ★ 도둑잡기 ☆ 플래시도둑게임 ★ 때리기게임
☆ 플래시때리기게임 ★ 도둑죽이기게임 ☆ 도둑죽이기 ★ 플래시도둑죽이기게임 ☆ 때리기게임하기 ★ 강도게임

도둑때리기게임
( WHACK THE THIEF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때리기시리즈[애인때리기, 사장님때리기, 선생님때리기]에 이어서 새롭게 나온 때리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웩 더 시프]이며, 간단히 '도둑때리기게임'으로 칭하겠다.본 게임은 아이 혼자 있는 집에 도둑질을 하기위해 무단침입한 도둑을 다양한 도구를 사용해서 마구마구 때려주는 잔인하고 통쾌한 게임이다.

게임설명에 앞서
경고!!!
위 게임은 다소 잔인하고 폭력적인 장면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 것을 보길 원하지 않는 사람들은 이 창을 닫아주길 바란다.

[도둑때리기게임]을 시작하면 한 아이가 앉아서 비디오게임을 하고 있고, 뒷쪽 창문으로 도둑이 들어와서 아이와 1대1로 마주치게 된다. 때리기시리즈를 해본 사람이라면 게임방법은 알고 있을 것이다.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마우스로 다양한 사물을 클릭해서 해당사물에 대한 이벤트를 발생시키면 된다. 사용자는 마우스커서를 움직여 주변을 탐색해보자. 많은 사물 중에서 마우스 오버했을 경우 빨간색으로 변하는 사물이 클릭가능한 사물이다. 사물을 클릭하면 아이가 해당사물을 사용해서 도둑을 죽이는 액션을 선보일 것이다. 
이번 [도둑때리기게임]에서는 총 13가지의 액션도구들이 제공된다. 액션도구에는 방문, 골프채, 배드민턴 라켓, 공구박스, 어항속 성, 장식용 쌍검, 자루, 후레쉬, 휘발류, 아령, 서랍, 와인병, 책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하나씩 도구를 선택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도둑을 제거하길 바란다.
이상 ★도둑때리기게임★의 소개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슬금슬금..집으로 들어온 도둑을 죽여라!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Fun] - 선생님때리기
[Fun] - 사장님때리기
       [Fun] - 애인죽이기게임     
   [Fun] - 웃긴플래시게임
       [Fun] - 김정일때리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