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워페어1917

워페어1917 ★ 워페어1917게임 ☆ 워페어1917게임하기 ★ 플래시전쟁게임 ☆ 세계대전게임 ★ 전쟁게임하기 ☆ 전쟁게임

워페어1917
( WARFARE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유럽에서 일어난 1차세계대전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워페어1917]이며, 본 게임은 영국과 독일의 전쟁을 횡스크롤 방식으로 다루고 있다. 각종 병과의 군사를 생산하고 다양한 지원공격으로 상대군을 제압하는 땅 점령방식이다.

★게임방법★
▣ "병력을 생산하라"

[워페어1917]게임은 총격전을 통해서 상대 진영을 점령해야 한다. 게임화면 아랫쪽에 생산할 수 있는 유닛이 표시되어 있으며, 마우스로 원하는 유닛을 무한 생산할 수 있다. 단, 다음 유닛을 생산하기까지 일정시간의 쿨타임이 적용되어 다른 유닛을 생산할 수 없다. 전쟁으로 경험치를 쌓으면 새로운 유닛과 지원공격이 언락되어 사용할 수 있게 된다.

▣ "병력을 컨트롤하라"
생산된 병력은 1차적으로 참호로 이동해서 적을 공격하며, 사용자는 잠금과 진격의 두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참호 아래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면 부대에 대해 지격명령버튼을 선택할 수 있다.

▣ "지원공격을 퍼부어라"
막강한 적유닛의 반격에 지원공격으로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다.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4종류의 지원공격이 있으며, 마우스로 지원공격을 선택한 후 원하는 지역을 클릭해서 사용한다.

▣ "업그레이드하라"
경험치를 쌓아 획득한 업그레이드포인트로 보병과 아머 및 지원공격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효과적으로 전쟁에 승리하길 바란다.

▣ "커스텀배틀을 즐겨라"
[워페어1917]게임은 하드모드로 진행되는 독일모드뿐만아니라 사용자가 게임옵션을 설정해서 즐길 수 있는 커스텀배틀이 제공된다. 커스텀배틀에서는 국가, 난이도, 이용가능 유닛, 이용가능 지원공격, 맵 길이 등을 설정할 있다.

이상 ★워페어1917★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액션] - 끝없는전쟁3
[전략] - 세포전쟁
[전략] - 우주전쟁게임
[전략] - 잭스미스
[전략] - 배틀패닉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