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세포전쟁

세포전쟁 ★ 세포 전쟁 ☆ 땅따먹기 ★ 세포전쟁게임 ☆ 땅따먹는게임 ★ 플래시전략게임 ☆ 전쟁플래시게임 ★ 세포게임

촉수전쟁
(TENTACLE WARS)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중독성 강한 땅따먹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촉수전쟁]이며, 본 게임은 촉수를 이동시켜서 세포를 점령하고 다른 색깔의 촉수를 잠식시키는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촉수이동
화면에 보이는 모든 세포를 점령하면 이기는 간단한 게임이다. 녹색세포가 사용자가 증식시켜야 하는 세포이다. 사용자는 녹색세포를 클릭하고 다른 세로로 드레그해서 촉수로 날려 이동시킬 수 있다. 빈 세포는 소량의 촉수이동으로 사용자의 세포로 만들 수 있다. 세포와 세포사이에 촉수가 연결되면 세포를 점령하기 위해 하나씩 세균들이 이동할 것이다. 마우스로 연결된 촉수를 끊어버리면 끊겨진 촉수는 세포로 이동하게 된다. 세포에 표시된 숫자는 이동할 수 있는 세균의 숫자이다. 세균의 세포에서 자동생산되며, 최대한 많은 세포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세포에서 세균의 개수가 15개이상이 되면 두 곳으로 촉수를 날릴 수 있다. 사용자는 촉수의 아군에게 날리거나, 적군에게 날려 공격과 방어를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현재 레벨에서 모든 세포들의 힘겨루기 상황을 한눈에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 20단계
[촉수전쟁]게임은 전체 20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한다. 각 단계마다 다양한 포메이션 및 적세포들의 구성으로 지루하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사용자만의 전략적인 전술로 모든 세포들을 점령하길 바란다. 또한 각 단계마다 클리어타임이 기록되며, 클리어타임에 따라서 스코어를 획득하게 된다.

이상 ★촉수전쟁★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모든 세포를 점령하라!!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전략] - 문명 플래시게임
[스킬] - 땅따먹기게임
[전략] - 영토전쟁
[전략] - 명작디펜스게임
[전략] - 플래시전쟁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