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재밌는 플레시게임

재밌는 플레시게임 ☆ 재밌는 플레시게임 ★ 재밌는플레시게임 ☆ 플래시 땅따먹기게임 ★ 땅따먹기플래시게임 ☆ 플래시땅따먹기 ☆ 땅따먹기방법 ★ 오락실 땅따먹기 ☆ 땅따먹기게임하기 ★ 3D땅따먹기게임 ☆ 땅 따먹기게임 ★ 땅따먹기게임

조닉스3D
( XONIX 3D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3D버전의 땅따먹기 플래시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조닉스3D]이며, 본 게임은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장애물들을 피하고 땅을 따먹어야하는 게임이다. 
[조닉스3D]게임을 시작하면  회전하는 검은색의 구체와 안쪽에서 움직이는 방해유닛이 출현한다. 사용자는 방향키(←↓↑→ or WASD)를 이용해서 검은색캐릭터를 움직이고, 땅 위로 지나가면서 흰색의 점선을 그려서 땅을 차지할 수 있다. 각 미션마다 제한된 시간과 사용자가 차지해야하는 땅의 목표량이 정해져 있으며,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카운트다운되는 시간이 표시되어 있고, 아래에는 [ 현재량 / 목표량(%) ]이 표시되어 있다.
본 게임에서 캐릭터로 땅을 따먹다보면 다양한 아이템이 나타난다. 출현하는 아이템으로는 시간추가, 생명추가, 추가스코어, 속도감소, 물음표아이템(랜덤)이 있다. 물음표아이템의 경우 랜덤으로 아이템이 적용되며, 이점 유의하길 바란다. 사용자는 캐릭터로 아이템을 터치해서 쉽게 획득할 수 있지만, 주변에 돌아다니는 방해유닛이 먼저 터치하면 아이템은 사라지게 된다.
[조닉스3D]게임은 총 20가지의 다양한 장소의 레벨을 제공하고 있다. 모든 레벨을 단순히 클리어하는 것보다 최단시간 클리어를 통해서 높은 점수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조닉스3D★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보내시길!!!
 

업그레이드된 3D 땅따먹기!! "

Control
이동 : ←↓↑→ or WASD

HotGame
[스킬] - 잭스미스                   
[스킬] - 참새게임 * 치카붐     
  [액션] - 스틱 스와이프              
  [스포츠] - 사커월드2010                  
[2인용] - 카오스팩션2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