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중독성디펜스게임


중독성디펜스게임 ★ 중독성 강한 디펜스게임 ☆ 플래쉬디펜스 ★ 플레시디펜스 ☆ 무기디펜스게임 ★ 외계인디펜스게임

코텍스 포트리스
( CORTEX FORTRESS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적의 공격을 받고 지구에 불시작하게된 코텍스보스와 그의 부하캐릭터!! 지구인의 공격을 막아내고 로켓을 훔쳐 지구를 탈출해야 하는 재미있는 디펜스게임이다.

★게임방법★

▣ "레이저로 공격하라"
[코텍스 포트리스]게임은 좌측에 코텍스보스와 무기가 세로로 줄지어 있으며, 오른쪽에서 지구인들이 공격하기 위래 몰려 올 것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지구인을 겨냥해서 코텍스보스의 레이저 공격을 퍼부을 수 있다. 레이저는 게임화면에 좌측하단에 표시된 붉은 색의 레이저 배터리를 통해서 사용하게 된다.

▣ "4가지 무기를 건설하라"
코텍스보스 외에 4종류의 무기를 설치해서 적을 제거할 수 있다. 사용자는 각 슬롯을 클릭하고 원하는 4종류의 무기를 선택하면 된다. 무기는 머신건, 재퍼(해충 박멸기), 인펙터(독주사), 모어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무기의 특성을 고려해서 전략적으로 설치하길 바란다.

▣ "어빌리티를 사용하라"
본 게임에서 5가지의 사용자 어빌리티를 사용해서 적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디펜스할 수 있다. 어빌리티는 스나이퍼(1), ION스트라이크(2), ART스트라이크(3), 쉴드(4), 수리(5)로 구성되어 있으며, 1~5번 숫자키를 눌러서 사용할 수 있다.

▣ "무기고(Armory)에서 업그레이드하라"
게임진행을 통해서 획득한 돈(Money)으로 무기고(Armory)에서 어빌리티, 무기, 레이저데미지, 레이저배터리, 벽 Hp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사용자는 웨이브(Wave) 종료 후 틈틈히 업그레이드를 수행해서 로켓을 훔쳐 지구탈출에 성공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어빌리티 : 1~5      

HotGame
[전략] - 스톰더하우스2
[전략] - 앰부시
[전략] - 도토리지키기2
[전략] - 갑트론
[전략] - 인커밍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