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1인용모험게임



1인용모험게임 ★ 플래시모험게임 ☆ 1인용모험게임하기 ★ 플래시모험게임하기 ☆ 모험게임추천 ★ 1인용총게임

잭랜턴 : 로드 투 리뎀션
( JACK LANTERN : ROAD TO REDEMPTION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혼자서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모험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잭랜턴-로드 투 리뎀션]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 캐릭터 잭(JACK)으로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사악한 언데드 유닛들을 제거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총게임이다.

★게임방법★
▣ "사악한 적을 공격하라"

[잭랜턴 : 로드 투 리뎀션]게임은 잭(Jack)캐릭터를 오른쪽으로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하고 목표지점까지 이동시키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or WAD)로 이동 & 점프하고, 벽면을 밟고 위로 올라가거나 벽면을 타로 천천히 미끄러져 내려올 수도 있다, 잭의 무기는 마우스로 공격방향을 정해서 적유닛을 공격(클릭)할 수 있다.

▣ "상점에서 무기를 구입하라"
잭으로 화면 곳곳에 놓여 있는 아이스크림이나 사탕을 획득해서 상점(Shop)을 이용할 수 있다. 상점에는 잭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15가지의 총이 제공된다. 사용자는 게임 중에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원하는 무기를 구입할 수 있다.

구입한 무기는 즉각 사용할 수 있지만, 상점에서는 사용자가 구입한 다른 무기로 장착해서 사용할 수 없다. 탄약을 모두 사용하면 기본 권총으로 전화되며, 구입한 모든 무기는 곳곳에 놓여 있는 무기포인트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 "캐릭터를 꾸며라"
게임화면에서 ESC -> 캐릭터(Character)로 들어가면 잭의 외모를 원하는 대로 꾸며줄 수 있다. [피부톤, 의상, 의상색상, 헤어, 기타]로 다양하게 캐릭터를 꾸며주면서 게임을 즐기면 된다.

이상★잭랜턴 : 로드 투 리뎀션★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기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or ←↑→
  공격 : 마우스               
   상점 : SPACE              

HotGame
[액션] - 스퍼트
[액션] - 코만도2
[액션] - 퀀텀패트롤
[액션] - 좀비열차
[슈팅] - 로보킬2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