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세상에서제일재미있는게임

세상에서제일재미있는게임 ★ 세상에서 가장 재미잇는 게임 ☆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게임 ★ 중독성플레시게임

닥터에이콘
( DOCTOR ACORN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달팽이밥과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닥터에이콘]이며, 본 게임은 나무 아래로 떨어진 도토리의사가 무사히 나무 위에 위치한 자신의 진료소까지 올라갈 수 있도록 도와야 하는 쉽고 재미있는 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진료소로 올라가라"

[닥터에이콘]게임을 시작하면 카툰 인트로가 나온다. 내용은 도토리의사가 다람쥐를 진료하던 도중 다람쥐의 강력한 재채기로 인해 나무 아래로 나가떨어지게 된다. 도토리의사의 좌충우돌 나무 위 진료소 찾아가기 모험이 시작된다.

▣ "마우스로 도토리를 도와라"
[닥터에이콘]게임은 오직 마우스를 통해서 진행하며, 단계마다 출현하는 다양한 장치들이 출현한다. 출현하는 장치는 빨간색버튼(누르기), 녹색버튼(이동하기), 줄(자르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마우스로 컨트롤할 수 있다. 

▣ "황금도토리를 획득하라"
[닥터에이콘]게임은 22단계의 단계로 구성되어 자연스럽게 단계가 진행된다. 단계마다 황금도토리가 숨겨져 있으며, 사용자는 25개의 황금도토리를 찾아보길 바란다. 25개의 황금도토리를 찾으면 미니게임 에이코노이드(Acornoid)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각 단계를 시작하면 게임화면 중앙상단에 표시된 3개의 별이 조금씩 사라지게 된다. 사용자는 각 별이 사라지기 전에 단계를 클리어해서 3개을 별을 모두 획득해보길 바란다.

이상 ★닥터에이콘★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달팽이밥1
[퍼즐] - 방문자게임
[퍼즐] - 포린크리쳐1
[Fun] - 웃긴플래시게임
[모험] - 감옥탈출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