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주차게임

주차게임 ★ 자동차주차게임 ☆ 주차플래시게임 ★ 플래시주차게임 ★ 주차게임하기 ☆ 주차하는게임 ★ 주차게임추천

파킹
( PARKING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중독성 강한 주차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파킹]이며, 본 게임은 자동차를 운전해서 다른 차와 장애물을 피해 정해진 장소에 무사히 주차시켜야하는 간단한 게임이다.

★게임방법★
▣ "자동차를 움직여라"

[파킹] 게임은  미션마다 주어지는 자동차를 컨트롤해서 30초 안에 주차마크가 표시된 곳에 최대한 정확하게 주차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자동차를 컨트롤할 수 있다. 주자마크가 표시된 곳에 주차를 완료하면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주차를 종료할 수 있다.

▣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각 미션마다 3번의 도전기회가 주어지며, 게임화면 좌측하단에 3개의 크라운으로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30초 안에 주차에 실패하거나 충돌로 인한 자동차의 데미지가 100%가 되면 크라운이 하나씩 감소한다. 한 미션에서 3번모두 실패하면 게임을 사용자의 도전은 종료되며, 첫 단계부터 다시 도전해야 한다.

또한 각 미션마다 파킹의 정확도와 자동차의 데미지에 따라서 포인트를 획득하게 된다. 포인트는 누적합산되며, 게임 종료 후 사용자가 획득한 전체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는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주차를 완료해서 최고의 포인트를 획득해보길 바란다.

이상 ★파킹★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파킹종료 : SPACE

HotGame

[2인용] - 나루토vs블리치 1.4[스킬] - 자동차주차게임
[액션] - 코만도2
[액션] - 암살액션게임
[전략] - 세포전쟁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