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나루토vs블리치 1.4

나루토vs블리치1.4 ★ 나루토vs블리치1.4게임하기 ☆ 나루토대블리치1.4 ★ 나루토vs블리치 ☆ 나루토게임 ★ 블리치게임

블리치 VS 나루토 1.4
( BLEACH VS NARUTO 1.4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우리나라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 대표 애니메이션인 나루토와 블리치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블리치VS나루토]이며, 본 게임은 나루토와 블리치의 주요 인물들이 출현하는 화려하고 재밌는 대전격투게임이다.

★게임방법★

▣ "캐릭터를 선택하라"

[블리치 vs 나루토 1.4]게임에서는 [바람의 검심]의 주인공인 '켄신'을 포함해서 17명의 캐릭터들이 출현하다. 사용자는 플레이할 캐릭터와 서브공격 캐릭터를 선택해야 한다. 서브공격 캐릭터는 파워게이지를 통한 어시스트공격시에 도와주는 캐릭터이며, 8명의 서브캐릭터로 구성되어 있다. 본 게임에서 출현하는 모든 캐릭터는 실제 애니메이션에서 사용하는 기술을 그대로 구현하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 "2인플레이를 즐겨라"
대전액션 게임답게 2인플레이모드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는 [메뉴->VS Human]을 선택해서 각각 캐릭터를 고르고 대전을 펼칠 수 있다. 1P와 2P의 기본게임 컨트롤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고, 키 재설정은 [메뉴->Config->Key Config]에서 원하는 키로 재설정해줄 수 있다. 또한 Config 에서는 컴퓨터레벨(Com Level)과 대전시간(Time)를 설정할 수 있다.

이상 ★나루토vs블리치1.4★의 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HotGame
[2인용] - 더 킹 오브 파이터즈
[2인용] - 원피스 vs 나루토 vs 블리치
[2인용] - 마리오 스트리트파이트
[2인용] - 박스헤드2인용
[2인용] - 화살쏘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