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암살액션게임

잠입액션게임 ★ 잠입 액션 게임 ☆ 잠입게임 ★ 암살게임 ☆ 암살자게임 ★ 어쌔신게임 ☆ 잠입게임추천 ★ 잠입하는게임

얼티메이트 어쌔신3
( ULTIMATE ASSASSIN 3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얼티메이트어쌔신 시리즈의 3번째 편이다. 게임제목은 [얼티메이트 어쌔신3]이며, 본 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어쌔신캐릭터로 적의 감시를 피해 목표물을 제거해야하는 플래시잠입게임이다.

★게임방법★
▣ "타겟을 제거하라"
사용자는 검은색의 암살자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녹색의 타겟을 제거해야 한다. WASD or 방향키(←↑↓→)를 이용해서 캐릭터를 이동하고, 타겟과 접촉해서 즉시 암살할 수 있다. 타겟을 암살하면 출구가 나타나고, 제한된 시간 안에 재빨리 출구로 탈출해야 한다. 

▣ "가드(Guard)를 피하라"
암살자는 파란색의 가드(Guard)에게 직접 발각되면 경보가 울리고 빠르게 암살자를 쫓아오면서 총으로 공격할 것이다. 또한 제거한 타겟의 시체를 가드가 발견하면 알람이 울리고 긴급상황이 된다. 암살자는 가드를 죽일 수 없으며, 알람 상태가 꺼질 때까지 인비져블 기술도 소용업고, 탈출도 할 수 없다.

▣ "스피드로 빠르게 이동하라"
암살자는 게임화면 아래에 있는 노락색의 스테미나를 통해서 스피드를 사용할 수 있다. 스피드는 평소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는 기술로서, 가드에게 발각되었을 때 재빨리 도망치거나 타겟을 순식간에 암살할 때 유용하게 쓰이는 기술이다. 사용자는 Z키를 눌러서 스피드를 사용할 수 있다. 

▣ "인비져블로 가드를 속여라"
암살자는 스피드 스킬뿐만 아니라 인비져블(Invisible)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인비져블 스킬은 X키를 통해 사용하며, 노란색 스테미나를 소비해서 가드(Guard)의 눈에 보이지 않도록 해주는 기술이다. 사용자는 인비져블 기술로 가드를 따돌리고 타겟을 쉬게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얼티메이트 어쌔신3★의 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t
이동 : WASD or ←↑↓→
스피드 : Z                         
인비져블 : X                            

HotGame
[액션] - 암살게임
[액션] - 상어게임
[모험] - 감옥탈출게임하기
[슈팅] - 1인용총게임
[스킬] - 미로찾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