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1인용총게임

1인용총게임 ☆ 1인용총게임 ★ 1인용 총게임 ☆ 1인용총게임하기 ★ 1인용플래시게임 ☆ 1인용 플래시 ★ 1인용하기
1인용 플래시게임 ☆ 1인용플래쉬게임 ★ 1인용플래시총게임 ☆ 1인용게임하기 ★ 재미있는 총게임 ☆ 일인용총게임

다크소울 : 페스 오브 어웨이크닝
( DARK SOUL : PATH OF AWAKENING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할 게임은 1인칭시점으로 진행되는 1인용총게임이다. 게임의 제목은 [ 담크소울 : 페스 오브 어웨이크닝 ]이며, 본 게임은 1인칭시점에서 출현하는 적 유닛을 총으로 공격해야하는 흥미진진하고 속도감 있는 액션게임이다.
다크소울 게임을 시작하면  힘찬 카운트와 함께 시작되고 1인치시점의 캐릭터가 권총을 들고 앞으로 자동이동하게 된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 출현하는 적 유닛을 겨냥해 공격해야 한다. 이동 중에는 다양한 폭발물 드럼통이나 상자가 놓여져 있으며 사용자는 이르 맞춰서 적유닛을 좀 더 효율적으로 제거하거나 체력획득 or 각 무기의 아머를 획득할 수 있다. 다크소울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기술로써 사용자캐릭터의 짐승(BEAST)변환이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분노(RAZE)게이지가 표시되어 있고, 적유닛을 공격하면 조금씩 채워진다. 분노게이지가 모두 차면 사용자의 캐릭터가 짐승으로 변해서 빠른 속도로 전진하고, 이때 출현하는 모든 적 유닛을 제거할 것이다.적 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하게 되는 돈으로 사용자는 상점을 통해 새로운 무기를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다크소울 게임에서는 총 4가지의 무기(권총, 샷건, M16, 플라즈마 건)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총기류마다 두가지의 업그레이드옵션이 제공된다. 구입한 무기는 1~4 번호키를 눌러서 재빨리 무기교체하면서 사용가능하다.  상점(SHOP)의 오른쪽에는 짐승(BEAST)에 대한 업그레이드분류로 꾸준히 업그레이드해서 짐승모드를 더욱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다크소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보내길 바란다.
 

어둠 속...사냥이 시작된다!! "


Control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 ~ 4          

HotGame
[슈팅] - 페이퍼워즈
[액션] - 스펠스톰   
      [액션] - 스틱스와이프   
     [액션] - 좀비데드랜드  
[액션] - 건블러드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