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탱크게임 웨이 오브 탱크

탱크게임 ★ 웨이오브탱크 ☆ 1인용탱크게임 ★ 플래시 탱크게임


웨이 오브 탱크

( title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혼자서 시간때우기용으로 즐기기 좋은 플래시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웨이 오브 탱크'이며, 본 게임은 전방을 향해 전진하는 탱크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거나 대포로 파괴시키면서 모험을 펼치는 재미있는 탱크 슈팅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탱크를 컨트롤하라"

[웨이 오브 디펜스]게임은 위쪽으로 탱크를 이동시키면서 출현하는 장애물이나 적유닛을 제거하는 런&슈팅 방식의 플래시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좌우이동(←→), 점프(↑), 대표발사(↓)를 컨트롤하면 된다. 대포의 경우 소재하고 있는 대포갯수만큼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절대 남발하지 않기를 권장한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현재 사용할 수 있는 대포의 갯수가 표시되어 있다. 어떤 상황에서는 점프를 하고, 대포를 사용해야 하는지는 게임진행을 통해서 쉽게 익힐 수 있을 것이다.


▣ "상점을 이용하라"

사용자는 곳곳에 놓여 있는 너트박스를 모아서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상점에서는 Ammo구입, 파워업 타임 증가, 차고로 이루어져 있다. Ammo에서는 원하는 수량만큼 금액에 맞춰 구입할 수 있다. 파워업 타임증가는 게임 중에 등장하는 4종류의 파워업아이템의 지속시간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차고에서는 현재 탱크를 포함해서 전체 4종류의 탱크가 제공된다. 사용자는 꾸준하게 돈을 모아서 새로운 탱크를 구입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


본 게임은 탱크로 최대한 멀리까지 이동해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것이 게임최종 목표이다. 게임 중에 출현하는 다양한 파워업아이템을 적국 활용해서 높은 스코어기록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이상 ★웨이 오브 탱크★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기본조작 : ←↑↓→

 


Hot Game

[게임/스킬] - 스카이트립게임하기

[게임/스킬] - [스카이트립]

[게임/스킬] - [ 중력드라이버2 ]

[게임/스킬] - 싸이로드

[게임/스킬] - 3d미사일피하기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