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중력자동차게임 [ 중력드라이버2 ]

중력자동차게임 ★ 중력자동차게임하기 ☆ 중력드라이버2 ★ 중력플래시게임 ☆ 자동차게임 ★ 자동차조종게임 ☆중력게임

 

중력자동차2

(Gravity Driver2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속도감 넘치는 자동차조종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중력드라이버2]이며, 본 게임은 둥근 중력 공간 속을 달리는 자동차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서 장애물 벽을 피해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해야 하는 3D자동차조종게임이다.


★게임방법★
▣ "자동차를 조종하라"

[중력드라이버2]게임은 둥근 원통 공간을 달리면서 장애물을 피하고 퀘스트를 수행하는 스피드가 느껴지는 플래시 자동차게임이다. 사용자는 WASD 혹은 방향키(←↑↓→)로 가속 & 좌우이동 & 감속을 컨트롤할 수 있다. 전방에는 자동차를 방해하는 장애물벽이 출현할 것이다. 사용자는 전방을 잘 주시해서 벽의 빈공간으로 재빨리 이동하는 것이 중요하다.


▣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라"

[중력드라이버2]게임은 3개의 트랙에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각 트랙마다 다수의 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단계를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주어진 퀘스트를 수행해야 합니다. 퀘스트는 [일정거리이상 도달해야 하는 레이저탈출, 일정량의 파란색 구체모으기, 회전하는 장애물피해 일정거리 도달]로 구성되어 있다. 무조건 최고 속도로 빠르게 달릴 필요는 없다. 가속과 감속을 병행하면서 퀘스트를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중력드라이버2 ★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WASD or ←↑↓→

 

Hot Game

[스킬] - 시간잘가는게임

[스킬] - 무단횡단게임

[스킬] - 주차게임

[Fun] - 프리웨이퓨리2

[액션] - 차로좀비죽이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