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스카이트립게임하기

스카이트립 게임하기  ★ 락킹 스카이트립 ☆ 공굴리기게임 ★ 플래시공게임 ☆ 플래시 스카이트립 게임 ★ 어려운게임 추천


락킹 스카이 트립

( Rocking sky trip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스카이트립' 게임과 유사한 방식의 공굴리기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락킹 스카이트립'이며, 본 게임은 빠르게 굴러가는 공의 이동을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 함정을 피해 오랫동안 굴러가야 하는 난이도 높은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이동을 컨트롤하라"

[락킹스카이트립]게임은 앞으로 굴러가는 공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야 하는 공굴리기 컨트롤게임이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공을 좌우이동시킬 수 있다. 전방에는 다양한 장애물이 설치되어 있으며, 오직 좌우이동으로만 피해야 한다. 끊어진 길의 마지막 부분에는 갈색타일로 된 부분이 있으며, 갈색타일에 닿으면 공을 점프시키게 된다.


바로 앞만보면서 진행하지말고 더 앞의 상황을 보면서 공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야 할 것이다.


▣ "4스테이지를 공략하라"

본 게임에서는 총 4개의 스테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다. 다음 스테이지를 갈수록 더욱 난이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차근차근 1스테이지부터 공략하길 권장한다.


각 스테이지마다 붉은 보석이 곳곳에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20개의 보석을 획득해서 스테이지를 완벽 공략해보는 것도 재밌게 즐기는 방법이다. 살짝만 벽이나 장애물에 닿아도 미션실패가 되기 때문에 생각보다 난이도가 높은편이다. 멘붕에 주의하면서 4단계를 클리어에 도전해보자!!


이상 ★락킹 스카이 트립★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