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재미있는게임하기

재미있는게임하기 ★ 재미있는 게임하기 ☆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하기 ★ 길찾기게임 ☆ 미로게임 ★ 네온메이즈


네온메이즈

( Neon Maze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독특한 방식의 미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네온메이즈]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색깔로 빛나는 네온미로를 따라 목적지까지 도달해야 하는 재미있는 길찾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네온미로를 빠져나가라"

[네온메이즈]게임은 네온미로를 통과해서 빗금으로 된 목적지까지 도달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커서를 움직여서 미로를 모험하게 된다. 

 

마우스커서는 색깔을 가지고 있으며, 네온벽을 통과하기 위해서는 벽색깔과 같은 색깔로 바꿔줘야 한다. 커서의 색깔을 바꾸기 위해서는 주변에 놓여있는 같은 색깔의 동그라미를 획득하면 된다.

 

단 자물쇠로된 네온벽은 자물쇠동그라미를 획득해야 한다. 이러한 방법으로 커서의 색깔을 바꿔 네온벽을 통과하면서 도착지를 찾으면 된다.

 

만약 커서의 색깔이 벽의 색깔과 다른데 무시하고 벽에 터치하게 되면 튕겨져나가며,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타임게이지가 빠르게 감소할 것이다.

 

타임게이지는 기본적으로 천천히 감소하며, 미션 클리어시 남아있는 타임게이지를 통해 스코어를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빠르게 미로는 통과하고 목적지까지 도달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네온메이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퍼즐] - 틀린그림찾기

[스포츠] - 오락실 농구게임

[스킬] - 버스주차게임

[전략] - 세포전쟁2

[모험] -  데드 앤드 포세이큰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