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세포전쟁2

세포전쟁2 ★ 세포전쟁2게임 ☆ 세포전쟁2게임하기 ★ 번식전쟁 ☆ 번식전쟁2 ★ 세균전쟁 ☆ 세균전쟁2 ★ 바이러스게임

세포전쟁2
( PHAGE WARS 2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바이러스전쟁'과 매우 유사한 점령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세포전쟁2]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특성을 가지는 유전자로 바이러스를 업그레이드시켜서 다른 바이러스와 싸워서 세포를 점령하는 세포전쟁게임이다.

★게임방법★
▣ "세포를 점령하라"

[세포전쟁2]게임에서 세포에 기생하고 있는 바이러스를 다른 세포에 이동시켜서 상대바이러스균과 싸워 모든 세포를 점령해야 하는 전쟁게임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자신의 바이러스가 있는 세포를 선택 후 원하는 세포로 드레그해서 바이러스를 이동시킬 수 있다. 상대바이러스가 있는 세포로 이동시켜 점령하면 된다. 점령한 세포에서는 바이러스가 생산되어 수량이 많이지게 될 것이다.

▣ "바이러스를 업그레이드하라"
[세포전쟁2]게임에서 한번의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면 새로운 유전자를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를 획득한 유전자를 자신의 바이러스유전자와 결합시켜 바이러스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메인 윈도우화면에서 시퀀스(Sequence)아이콘을 선택하고, 획득한 유전자를 선택한 후 유전자만들기(Generate Genome)를 눌러 새로운 바이러스유전자를 만들 수 있다. 사용자는 자신의 전략에 맞게 유전자를 겹합시켜 자신만의 막강한 바이러스유전자를 만들어보길 바란다.

이상 ★세포전쟁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전략] - 촉수전쟁
[전략] - 점령게임
[전략] - 학교전쟁
[전략] - 개미전쟁
[전략] - 바이러스전쟁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