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개미전쟁게임

개미전쟁게임 ★ 개미전쟁 ☆ 개미전쟁게임하기 ★ 개미게임 ☆ 플래시전쟁게임 ★ 전략플래시게임 ☆ 점령하는게임

개미전사
( ANTS WARRIORS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개미들의 전쟁을 다룬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개미전사]이며, 본 게임은 개미전사와 다양한 스킬을 사용해서 상대 개미건물을 모두 점령하는 개미전쟁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 개미건물을 모두 점령하라"

[개미전사]게임은 상대편 개미건물을 모두 점령하는 것이 게임의 목표이다. 사용자의 파란색 개미건물을 클릭후 원하는 건물로 드레그해서 개미전사를 이동시킬 수 있다. 빨간색의 상대편 개미건물로 더 많이 개미전사를 이동시키서 상대건물을 점령해야 한다.

▣ "어빌리티를 사용하라"
[개미전사]게임에서는 4종류의 어빌리티를 사용해서 더욱 전략적인 공격과 방어를 할 수 있다. 어빌리티는 [먼거리를 이동할 수 있는 투석기, 아군의 건물에 개미전사를 증가시키는 스킬, 건물에 데미지를 줄 수 있는 폭탄새, 건물을 쉽게 점령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지원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사용법은 미션진행을 통해서 배울 수 있다.

▣ "상점에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사용자는 게임을 통해 획득한 경험치(XP)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개미전사 생산속도 증가, 개미전사 이동속도 증가, 골드채취량 증가, 아군건물의 수용인원 증가, 레벨클리어했을 경우 경험치 획득 증가, 지원군의 숫자 증가, 폭탄새의 데미지 증가, 개미전사 추가하는 스킬업, 어빌리티 충전속도 증가]의 9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상 ★개미전사★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전략] - 바이러스워
[전략] - 세포전쟁
[전략] - 중독성게임
[전략] - 학교전쟁
[전략] - 영토전쟁

스크린샷